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글로벌 육아 브랜드 베이비브레짜코리아, 유튜버 ‘귀곰’과 함께 국내 한부모가정시설에 자동분유제조기 후원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서인수기자 송고시간 2024-02-24 13:17

사진=체인지메이커 제공

[아시아뉴스통신=서인수 기자] 베이비브레짜코리아는 유튜버 귀곰의 ‘라이브업 캠페인’에 동참해 한부모 가정 시설에 1600만 원 상당의 자동분유제조기를 후원했다고 24일 밝혔다.

효율적인 육아 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육아 가전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베이비브레짜는 이번 자동분유제조기 후원이 한부모가정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후원된 자동분유제조기는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를 통해 국내 수도권 및 제주도의 한부모 가정 출산지원시설, 양육지원시설에 전달돼 한부모가정의 육아에 보탬이 될 예정이다.

아이브이지 박강민 대표는 “사업의 시작이 아이들을 위함이었다. 이번에 후원한 자동분유제조기를 통해 한부모가정 부모들이 조금이나마 편하게 육아 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민지 체인지메이커 매니저는 “많은 한부모가정에 자동분유제조기를 지원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유튜버 귀곰님과 베이비브레짜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번 후원 진행을 함께한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는 보건복지부 인가 비영리법인으로 기업과 함께하는 기업사회공헌활동에 특화된 국내 NGO 기관이다. 국내외 이로운 기업과 함께 우리 주변에 소외받는 노숙자와 결손가정 및 독거노인, 장애인들을 위해 결연, 의료비, 교육비 지원부터 연탄배달, 김장봉사, 농촌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매년 지속적인 나무심기 행사, 꿀벌을 지키는 밀원식수사업 및 꿀벌호텔사업을 통해 환경 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있다.

iss3003@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