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북교육청, '교육행정인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김상범기자 송고시간 2024-04-20 18:44

20일 경북 의성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16회 경상북도교육청 교육행정인 한마음체육대회'.(사진제공=경북교육청)

[아시아뉴스통신=김상범 기자] 경북교육청은 20일 의성군에 있는 의성종합운동장에서 일반직 공무원 2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6회 경상북도교육청 교육행정인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한 교육행정인 한마음체육대회는 도내 22개 시·군지역에서 근무하는 경상북도교육청 소속 직원 상호 간의 소통과 화합을 통한 즐거운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2000년 경주에서 제1회 대회를 개최한 이래 매년 실시하고 있다.

이날 대회에는 임종식 교육감, 이면승 노조위원장, 배한철 경북도의회 의장, 윤승오 경북도의회 교육위원장을 비롯한 윤종호·권광택·정한석·조용진 교육위원, 최태림 경북도의회 행정보건복지위원장, 안국현 의성 부군수, 최대명 학교운영위원장 지역협의회부회장, 김종철 학부모회장연합회장, 직속기관장 및 교육지원청교육장 등이 참석해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특히 올해는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페이스 페인팅, 풍선 아트, 어린이 바운스 등 다양한 참여 체험 행사 운영으로 직원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이날 대회에는 400m 계주, 협동 공 튕기기, 신발 양궁, 제기차기 등 4개 종목에 23개 팀이 출전해 종합 1위는 의성교육지원청, 종합 2위는 영덕교육지원청, 종합 3위는 예천교육지원청, 종합 4위는 포항교육지원청이 차지했다.

임종식 교육감은 "지금까지 따뜻한 경북교육이 세계교육의 표준이 될 수 있도록 각자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해 준 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일상의 업무에서 벗어나 화합하며 맘껏 즐기는 재충전의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sb8123@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