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NH농협은행 대구본부, 군위군 초등학생과 함께하는 마술쇼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24-04-23 20:39

NH농협은행 대구본부가 22일 삼국유사 교육문화회관에서 개최한 '다:행복한 Magic 아트쇼!'.(사진제공=대구농협)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NH농협은행 대구본부(본부장 전경수)는 군위군 초등학생들을 위해 22일 삼국유사 교육문화회관에서 '다:행복한 Magic 아트쇼!'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강은희 대구시교육감, 김진열 군위군수 등 많은 내빈들이 함께 해 자리를 빛냈다.

농협은행은 군위군 대구 편입을 환영하는 의미로 군위군 학생들을 위해 환상적인 마술과 신기한 샌드아트로 구성된 특별한 공연을 준비했다. 군위군 초등학생과 학부모 등 약 280여명을 초대해 무료로 진행된 이번 공연은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고, 직접 체험을 통해 진로를 꿈꿔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전경수 본부장은 "농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교육 발전과 아동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강은희 대구시교육감은 "대구로 편입된 군위군 학생들 너무 환영하고, 한명 한명이 소중한 우리의 미래자원이다"며 "우리 아이들이 더욱더 성장하고, 꿈을 펼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했다.

seok193@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