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스포츠
전남 드래곤즈, '학생들의 진로체험을 위해' 광양교육지원청과 협력협약 체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4-04-24 00:12

(사진제공=전남 드래곤즈)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전남드래곤즈는 학생들의 건강한 신체발달과 진로체험, 축구저변 확대를 위해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과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전남드래곤즈와 광양교육지원청은 이번 협약을 통해 광양지역 학생들에게 진로수업, 축구클리닉, 학생선수 육성, 네이밍 데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전남드래곤즈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스포츠문화 참여기회를 제공하는 것에 협약했다.

전남 김규홍 사장은 “축구에도 다양한 진로가 있다”면서 “전남드래곤즈 홈경기를 통해 학생들의 진로에 대한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 학생들이 좋은 경험과 추억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축구관련 다양한 교육적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계준 교육장은 “우리 청에서는 학생들이 다양한 진로체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면서 “전남드래곤즈와 함께하는 진로체험은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것으로 생각되며 축구 경기 관람과 건강한 신체활동, 여가선용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답했다.

전남드래곤즈는 다가오는 4월 28일에 펼쳐지는 K리그2 2024 9라운드 안양과의 홈경기를 ‘광양교육지원청의 날’ 네이밍 데이로 지정하여 운영할 예정이며 관내 초등학교 대항 이어달리기, 가족사진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