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전시설관리공단, 세종시설관리공단 주니어보드와 교류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최정현기자 송고시간 2024-04-25 10:31

조직성과 창출 위해 진행
대전시설관리공단, 세종시설관리공단 주니어보드와 교류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대전시설관리공단

[아시아뉴스통신=최정현 기자] 대전시설관리공단(이하 대전공단)는 24일 세종시설관리공단(이하 세종공단) 주니어보드와 함께 조직성과 창출을 위한 첫 번째 교류회를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주니어보드는 조직 내 젊은 연령층의 직원들로 구성된 청년회의기구이며, 양 기관은 지난해 9월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제안 공동심사 및 시설물 교차점검 활동 등 교류를 지속해 왔다.
 
이날 교류회에서는 양 기관 주니어보드 직원 30명이 참석해 ▲양 기관 소개 ▲주니어보드 BP사례 공유 ▲AI 시대에 맞는 스마트 기술 역량 강화 교육 등을 실시했다.
 
특히, 이번 역량교육은 시대 변화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공직 행정에서 활용 가능한 챗GPT 및 메타버스 활용방법 등을 학습하고 올 연말에는 스마트 기술 역량을 발휘한 아이디어 활동을 공유할 수 있는 성과공유회 자리도 가지기로 했다.
 
대전공단 관계자는 “이번 교류회가 양 기관의 젊은 직원들이 현 시대에 맞는 역량을 강화하고, 혁신 인재를 양성할 수 있는 기회로 조직성과 창출을 위한 발판이 됐다”고 전했다.


ily7102@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