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1일 토요일
뉴스홈 스포츠
키움 히어로즈, 런잇코퍼레이션과 파트너십 계약 체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4-04-28 00:00

(사진제공=키움 히어로즈)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키움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는 27일 운동보조식품 전문 브랜드 런잇코퍼레이션과 2024시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키움히어로즈는 전광판 광고를 제공하고, 런잇코퍼레이션은 선수단에 고탄수화물 에너지바 카보블럭을 협찬한다.

이번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선수단에 제공되는 카보블럭은 볶은 현미와 대추야자, 건포도 등 건과일을 주재료로 배합했다. 카보블럭은 기존의 저칼로리 위주의 에너지바 제품과 다르게 건강한 탄수화물을 강조해 남녀노소 누구든지 에너지가 필요할 때 어디서든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다.

키움히어로즈 위재민 대표이사는 “런잇코퍼레이션과 파트너십을 통해 선수단이 쉽고 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파트너십이 선수단의 건강관리와 경기력 향상에 도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벤듀어 고소미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키움히어로즈의 선수단과 야구팬분들에게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 카보블럭은 건강한 탄수화물 에너지바로 한국인의 기호에 맞는 맛과 식감이 특징이다. 선수들이 훈련 전후로 맛있고 건강하게 즐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런잇코퍼레이션의 운동보조식품 브랜드 벤듀어는 2024년 4월 누구나 쉽게 건강한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모토로 런칭됐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