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1일 토요일
뉴스홈
고흥군, 김승남 국회의원 초청 군정현안 보고회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강종모기자 송고시간 2012-09-27 12:40

군정현안ㆍ국비 건의사업 논의, 공동 협력방안 모색

 전남 고흥군(군수 박병종)은 28일 군청 상황실에서 김승남 국회의원(고흥ㆍ보성)을 초청 ‘군정 주요 현안 보고회’를 개최한다.


 보고회에는 김승남 국회의원과 박병종 고흥군수를 비롯해 박금래 고흥군의회 의장과 도의원, 군의원, 실과소장, 민주통합당 당직자 등 4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주요 내용으로는 군정 주요 현안과 다음해 국고지원 주요 건의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이들 현안 사업에 대한 토론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최근 들어 지역의 관심사로 부각되고 있는 적조 및 연이은 태풍으로 인한 피해현황과 복구계획 등 군정 전반에 대한 사항을 다루게 되며, 녹동항 정비사업, 국가 비행종합시험센터 건립, 거금도 휴게소 건설, 지방도 830ㆍ851호선 국가지원 지방도 승격, 과학 로켓개발연구센터 건립, 고흥 역사문화관 건립 및 공원 조성 등 총 22개의 현안사업에 대한 국비지원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적극 건의할 예정이다.


 또한 고흥군은 김승남 국회의원 당선 이후 처음으로 실시하는 보고회인 만큼 국회의원과의 긴밀한 협력체계가 구축될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다.


 이성민 고흥군 홍보계장은 “이번 보고회를 통해 군정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협력의 공감대가 마련돼 지역발전을 위한 지혜와 역량을 하나로 모을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