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0일 금요일
뉴스홈
'닭깡', 청주 율량점 새롭게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김수정기자 송고시간 2013-01-16 22:11

 닭깡 모습.(사진제공=㈜네비스)
 
 최근 경제가 어려워짐에 따라서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먹거리로 통하는 닭깡 프랜차이즈가 인기를 얻고 있다.

 16일 최철용 한국소자본창업연구소 소장은 "다양한 프랜차이즈 사업중에 오랫동안 명맥을 유지해온 사업군이 치킨사업분야이며 최근에는 불닭, 닭강정등 다양한 업종으로 발전해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청주 율량점을 새롭게 오픈한 ㈜네비스의 닭강정 전문브랜드인 야채수제전문 닭깡은 국내산 닭고기 유통으로 유명한 마니커와 제휴를 맺고 고급 청정원료를 가맹점으로 공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입맛을 챙기고 있다.  

  닭깡은 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을 적용해 품질이 보장된 신선육과 콜드체인시스템을 적용시킨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함으로써 고객들의 신뢰를 얻으며 신선육으로 닭강정의 맛을 제대로 살려냈다고 업계의 인증을 받고 있다.

 안전하고 신선한 식재료를 쓰다보니 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한 간식으로도 많은 선택을 받으며 식사대용 간식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닭깡은 야채로 숙성시킨 특화된 조리법을 적용, 고품격 웰빙치킨을 선보이고 있다.

 또 프라이드치킨, 오븐구이치킨, 순살치킨 등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더불어 ㈜네비스는 사회적인 기업으로 소년원과 보육원, 새터민 청소년 쉼터와 조부모가정등에 지속적으로 후원을 하고 있다.

 한편 닭깡은 전국지점과 대리점을 모집중에 있으며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