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닭깡, 봄철 맞아 저렴한 가격대 선보여 '인기'

[=아시아뉴스통신] 김수정기자 송고시간 2013-04-06 19:59


 자료화면.(사진제공=㈜네비스)

 완연한 봄날씨로 각종 행사소식으로 온가족 나들이가 늘어나고 있다.


 온가족 나들이가 늘어나면서 외식사업과 함께 테이크아웃 프랜차이즈의 매출 성장세도 기대를 받고 있다.


 야외나들이를 준비하면서 아이들이 먹을 간식준비를 신경쓰는 엄마들의 마음은 바뻐졌다. 엄마들은 아이들을 위한 간식 하나를 준비할때도 아이들을 위한 건강을 챙기지 않을 수가 없기 때문이다.


 봄 시즌 꽃축제와 다양한 지자제 행사를 맞이한 각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들은 아이들과 가족나들이객을 위한 다양한 가격대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 이에 야외에서 편하게 먹기 쉬운 메뉴들은 피자와 치킨, 닭강정 등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봄을 맞이해 매출이 늘어나다보니 외식업종중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업체들은 기존 아이템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경우도 많아졌다.


 닭강정 전문업체로 유명한 ㈜네비스의 닭깡도 메뉴를 업그레이드 했다.


 특히 메뉴의 업그레이드에 앞서서 신선한 식재료 사용 여부, 맛의 만족도 등 세부사항을 충분히 고려해 아이들의 건강에 대해 신경을 쓰고 있다고 황재훈 대표는 전했다.


 먼저 닭강정 전문브랜드인 야채수제전문 닭깡은 국내산 닭고기 유통으로 유명한 마니커와 제휴를 맺고 고급 청정원료를 가맹점으로 공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입맛을 챙기고 있다.
 
 신선한 맛을 공급하기 위해서 냉동육이 아닌 신선육을 고집하는 것도 그 이유 중 하나다.


 특히 닭깡은 식품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을 적용해 품질이 보장된 신선육과 콜드체인시스템을 적용시킨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함으로써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또 아이들이 찾는 메뉴인만큼 1000원에서 2000원대의 닭강정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온가족이 즐길수 있는 순살강정, 치킨강정, 후라이드 강정도 새롭게 선을 보였다.


 한편 닭깡은 전국지점과 대리점을 모집중에 있으며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올해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