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9일 목요일
뉴스홈
커피&브런치카페 '바빈스커피', 광주창업∙프랜차이즈박람회 참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세희기자 송고시간 2013-06-26 15:09

'2013 광주창업∙프랜차이즈박람회' 통해 브랜드 경쟁력 입증
 자료사진. /아시아뉴스통신DB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개설해 나가고 있는 커피&브런치카페 '바빈스커피'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 제3 전시장에서 열리는 '2013 광주창업∙프랜차이즈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13 광주창업∙프랜차이즈박람회'는 국내외 우수 프랜차이즈 업체 홍보 및 가맹점 유치기회를 제공하고, 바이어와 소비자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비즈니스의 장을 목적으로 개최된다.


 외식업을 비롯해 유통/대여업, 웰빙 및 건강관련업, 생활용품업, 유아관련업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참가하며, 150여 부스 이상의 규모로 진행된다.


 카페창업 브랜드 '바빈스커피'는 부스를 특유의 고품격 인테리어로 꾸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이와 함께 커피메뉴 및 브런치메뉴 제공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브랜드 경쟁력을 확인시켜 줄 계획이다.


 또 1:1 전문가 상담을 통해 수익성과 성공사례, 본사의 지원시스템 등 실질적인 창업정보를 전달할 방침이다.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열렸던 2013 부산 글로벌 창업투자대전에 참가해 좋은 성과를 낸 만큼, 이번 2013 광주창업∙프랜차이즈박람회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현재 광주지역에서 성공적인 가맹사업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바빈스커피 부스에 오면 성공창업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커피&브런치카페 '바빈스커피'는 오는 7월2일 화요일 오후 3시 광주광역시 광산구 쌍암동에 있는 호남지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최고급 원두인 코피루왁을 사용한 커피메뉴 및 다양한 브런치 메뉴, 가격 거품을 제거한 인테리어 비용 등 다양한 창업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