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디카프리오, 영화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로 관객 찾아온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노민호기자 송고시간 2013-12-06 13:32

마틴 스콜세지&디카프리오 5번째 만남!
할리우드 최고 배우와 제작진 총출동!
2014년 1월9일 대개봉!
 영화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 티저 포스터.(사진제공=(주)우리네트웍스)

 마틴 스콜세지 감독 연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영화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가 다음해 1월9일 개봉한다.
 
 '셔터 아일랜드', '디파티드', '에비에이터', '갱스 오브 뉴욕'에 이어 이번 영화로 다섯 번째 호흡을 맞추게 된 마틴 스콜세지 감독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만남만으로도 전 세계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는 최고의 화제작임이 분명.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세련된 이미지와 디카프리오의 남다른 존재감, 강렬한 매력으로 '2014년 가장 유쾌한 한탕'을 예고한다.
 
 영화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는 전 세계를 발칵 뒤집는 희대의 사기극, 제대로 사기치고 화끈하게 즐긴 월 스트리트 실존 인물의 거짓말 같은 실화를 다룬 범죄 드라마이다.
 
 26세에 월스트리트에 뛰어들어 주가 조작으로 주체할 수 없이 많은 돈을 벌고 술과 파티, 여자에 빠져 FBI의 표적이 된 희대의 사기꾼 조단 벨포트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제대로 그리기 위해 할리우드 최고의 거장 마틴 스콜세지가 메가폰을 잡았다.
 
 최근 '위대한 개츠비', '장고: 분노의 추적자', '인셉션' 등 대중성과 작품성을 모두 거머쥐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주연을 맡아 파격적인 열연을 펼쳐 보일 것이다.
 
 아울러 '머니볼' 조나 힐, '머드',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 매튜 맥커너히, '아티스트'로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장 뒤자르댕, '아르고'의 카일 챈들러, 할리우드 핫이슈메이커 마곳 로비가 출연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