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 새롭게 함께하는 중심 언론!!!
 속보 
 
10월22일wed
지역뉴스 :   서울   경기남부   경기북부   인천   충북   대전/충남   강원   전북   광주/전남   대구/경북   경남   부산   울산   제주
칼럼 사람 인터뷰

닫기
뉴스홈 > 경제 > 산업/기업 글씨 키우기 글씨 줄이기 메일로 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티웨이항공, 김포-제주 탑승률 1위 직원들 마음도 1등
지난해 김포-제주 노선 탑승률 1위 기념 포상금 전액 기부
월드비전을 통해 결식아동, 장애인, 독거노인에게 사랑의 도시락 제공
기사입력 : 2014년01월13일 23시52분
(아시아뉴스통신=정종일 기자)

 티웨이항공 직원들이 13일 월드비전 본사에서 행복 나눔 전달식을 진행한 가운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직원들이 13일 월드비전 본사에서 행복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기부금은 2013년 김포-제주 탑승률 1위(평균 91.2%)를 기념해, 해당 직원들이 받은 포상금(300만원) 전액이다.

 직원들은 이 포상금을 어떻게 사용할까 고민하다가 지난 12월 진행된 행복 나눔 켐페인의 일환인 행복 시사회를 떠올리고 월드비전에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행복 시사회는 티웨이항공이 100명의 월드비전 후원가족을 초청해 직원들과 함께 영화를 관람한 것.

 티웨이항공 직원들이 13일 월드비전 본사에서 행복 나눔 전달식을 진행한 가운데티웨이항공 직원들이 월드비전 직원으로부터 사랑의 도시락 사업에 대해 듣고 있다.(사진제공=티웨이항공)

 기부된 금액 전액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월드비전에서 후원해 주고 있는 결식아동, 장애인, 독거노인 어르신께 "사랑의 도시락"으로 제공된다.

 티웨이항공 김포공항 박경선 지점장은 "2013년 한해 동안 평균 90%를 넘는 높은 탑승률은 티웨이항공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들 덕분이라며, 받은 사랑을 주변에 조금이나마 나눌 수 있어 더욱 기쁘고 앞으로 티웨이항공의 "행복 나눔 켐페인"을 지속적이고 다양하게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 말했다.

 티웨이항공은 "행복을 나르는 항공사"라는 슬로건 아래, 저소득층 아이들을 여행시켜주는 "플라이 201", 행복 시사회 등 다양한 행복 나눔 켐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 로또 1등 당첨자, "절대 자동으로 사지마라"

 ▶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 2014년 마지막 개강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의견 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1]
많이 본 기사
· 통합 청주시 시민대상 후보자 추천
· '제2차 남북 고위급접촉'… 北 답변..
· 민·관·기업 울릉도`독도 해양 ‘우..
· 골프접대 받은 청주시공무원 소청서 ..
· [성남 판교 환풍구 추락사고]곽재선 ..
· 박해언 청주시 공원관리과장, 명퇴신..
많이 본 사진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저작권규약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고충처리인 제도 제휴/광고 문의기자리스트기사제보기업회원
Copyright ⓒ ㈜아시아뉴스통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