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괴산군, 충북우수시장박람회에 괴산시장, 청천시장 참여

[충북=아시아뉴스통신] 이용길기자 송고시간 2014-09-25 11:26


 괴산시장의 상인인 이덕은씨(왼쪽)는 괴산시장 활성화와 시장 상권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을 인정받아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으며 청천시장의 왕종룡씨(오른쪽)는 소상공인시장공단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사진제공=괴산군청)
 
 충북 괴산군은 25일부터 3일간 (구)연초제조창 앞 광장 일원에서 열리는 충북우수시장박람회에 괴산의 대표 전통시장인 괴산시장과 청천시장이 참가한다고 밝혔다. 


 도내 우수시장 및 우수상품 전시․판매․홍보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충북도․ 중소기업청․ 소상공인진흥공단에서 주최하고 충북상인연합회(회장 최경호)가 주관해 열린 행사에 괴산시장과 청천시장의 7개 업소가 참여했다.


 이날 냉동 올갱이해장국, 다슬기, 고추, 잡곡, 대학찰옥수수, 된장, 오미자엑기스, 절임배추, 자연버섯, 유기농뻥과자 등 괴산의 농·특산물을 판매하고 올갱이전, 올갱이무침 등 먹거리 장터도 운영했다.


 또한 괴산시장의 상인인 이덕은씨(59)는 괴산시장 활성화와 시장 상권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을 인정받아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으며 청천시장의 왕종룡씨(53)는 소상공인시장공단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


 특히 26일에는 ‘괴산군의 날’을 맞아 놀이마당 울림의 공연과 고추, 백도라지, 올갱이 등을 반짝 세일 행사를 하며 괴산고춧가루 경품 행사를 가질 계획이며 윤충노 괴산부군수도 행사에 참가해 괴산군을 소개하고 전통시장과 지역 농․특산물을 홍보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