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몸매성형의 대표주자, 복부 허벅지 지방흡입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최석환기자 송고시간 2014-11-14 18:19


 자료사진.(사진제공=라마르의원)

 군살 없이 날씬한 복부와 매끈하면서도 균형 있는 허벅지는 많은 여성들이 꼽는 이상적인 몸매의 조건이다.


 하지만 복부와 허벅지는 운동과 다이어트만으로는 원하는 만큼의 결과를 얻기까지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들어가는 부위다. 신체의 모든 부위 중 지방이 가장 많은 부위에 속하기 때문이다. 실제 지방흡입을 하게 될 경우에도 많게는 약 5,000cc 전후의 지방이 나올 정도다.


 이처럼 내 몸의 지방이 필요 이상으로 과하다고 느낄 때, 혹은 무거운 몸으로 운동조차 엄두가 나지 않을 때, 그리고 결혼, 면접 등 하루라도 빨리 보기 좋은 몸매를 만들어야 하는 이유가 생겼다면 지방흡입을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대안이 될 수 있다.


 최근에는 의료기술도 진화하면서 허벅지지방흡입을 통해 허벅지 안쪽은 일자로, 바깥쪽은 곡선으로 만들어 긴 다리와 함께 보다 날씬하게 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복부지방흡입의 경우도 복부에서 이어지는 옆구리와 러브핸들까지 균일하게 지방을 제거하여 피부 처짐을 방지하고 있다.


 이러한 모든 수술은 세균을 철저하게 차단하는 관리시스템을 통해 안전성을 높이고 있으므로 신속하면서도 효과적으로 지방을 제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하창욱 원장은 “운동만으론 만들 수 없는 라인을 만드는 데에 허벅지지방흡입이나 복부지방흡입만큼 효과적인 방법은 없을 것”이라며 “수술비용보다도 수술하게 될 병원이 위생 점검에 철저한지, 수술 후 관리로는 어떤 사후관리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