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달성군, 수출유공 기업체 격려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14-12-01 19:17

제51회 무역의 날 기념 수출유공업체 감사패 수여

 1일 달성군이 달성군청 대회의실에서 수출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관내 9개 수출유공 기업체에 감사패를 수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달성군청)

 대구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제51회 무역의 날'을 맞아 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수출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관내 9개 수출유공 기업체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날 감사패를 받은 9개 업체는 유진섬유㈜(대표이사 박태규), ㈜오토크로바(대표이사 이관민), ㈜태광아이엔티(대표이사 김해수), 대원기계공업㈜(대표이사 장홍석), 킹스패브릭(대표 김현수), ㈜신한정밀(대표이사 김보성), ㈜진양오일씰(대표이사 이명수), 플렉스피이㈜(대표이사 어온석), 동원산자(대표 이성만) 등이다.


 이들 기업은 기술혁신 및 신재품 개발과 품질관리로 수출 증대에 주력하고, 지역사회와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건실한 지역 중소기업이다.


 달성군은 지난 2009년부터 매년 12월5일 무역의 날을 기념해 해외시장 개척 및 수출 증진에 기여하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감사패를 수여함으로써 기업인들의 수출에 대한 의욕을 고취시키고 있으며, 올해부터는 관내 기업들의 해외시장 개척을 돕기 위해 무역사절단 파견을 지원하고 있다.


 김문오 군수는 "글로벌 경제위기 등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수출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온 기업체의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앞으로 체계적인 기업지원 사업과 해외 마케팅 지원사업을 통해 기업하기 좋은 도시 달성을 만들어 갈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