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영어 콘텐츠 전문기업 ㈜이퓨쳐, 중등 내신 시장 공략 나서

[=아시아뉴스통신] 서영웅기자 송고시간 2015-02-23 10:32

 중등 내신 대비 '엔진 시리즈'.(사진제공=이퓨쳐)

 영어 콘텐츠 전문기업 ㈜이퓨쳐가 지난해 ‘그래머’을 시작으로 최근 ‘리딩’, ‘보카’ 엔진 시리즈를 추가로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중등 내신 대비를 위한 엔진 시리즈는 7차 개정된 교과과정과 현재 영어전문 학원 강사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의 내신 대비 교재들의 단점을 보완해 만든 ‘그래머’, ‘리딩’, ‘보카’ 시리즈로 총 3가지 영역을 최종 완성했다.


 각 시리즈는 복습이 가능한 워크북, 정답 및 해설 포함된 학생용 교재 3권, 교사용 교재 3권, 총 6권으로 구성되고 다양한 학습 부가자료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리딩 시리즈는 내신 적중 유형 소개 및 문법 풀이와 비법 노트를 제시하고, 내신 트렌드를 반영한 서술형 문제로 이뤄져 있으며, 실용적인 부가자료를 제공하는 교사용 교재 CD가 특징적이다.


 함께 선보인 보카 시리즈는 중등교과서와 기출빈도를 기준으로 선정한 1920개의 중학필수 단어 및 숙어를 7단계의 반복시스템으로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유도했다. 또 교사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 테스트 마법사’ 사이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퓨쳐 콘텐츠 개발책임자는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중, 고등 시장 타겟으로 다양한 교재를 개발했고, 특히 이번 ‘엔진 시리즈’를 계기로 내신 대비 학습서 시장 진입에 더욱더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