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12월 11일 화요일

한국환경산업기술원 홍보 브로셔, 아스트리드 어워드 대상 수상

(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기사입력 : 2015년 05월 12일 15시 33분

 12일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올해 새로 발간한 홍보 브로셔가 세계적 홍보제작물 디자인 공모전인 2015 아스트리드 어워드에서 브로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한국환경산업기술원 브로셔 표지.(사진제공=한국환경산업기술원)

 한국환경산업기술원(원장 김용주)이 올해 새로 발간한 홍보 브로셔가 세계적 홍보제작물 디자인 공모전인 2015 아스트리드 어워드(ASTRID awards)에서 브로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5회째를 맞는 아스트리드 어워드는 미국 연차보고서 평가 회사인 머콤(Mercomm)사의 주관으로 개최되는 세계 3대 기업․기관 홍보제작물 시상식 중 하나로서 디자인의 창의성, 혁신성, 독창성을 위주로 심사한다.

 올해는 전 세계 570여개의 응모작이 26개 부문에서 경합을 벌였으며 이 중에서 대상(Grand Winner)을 배출한 부문은 총 20개 부문이다.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은 이 중 브로셔(Brochures) 부문에서 대상으로 선정됐으며 이번 아스트리드 어워드에서 한국 출품작이 대상으로 선정된 것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의 브로셔가 유일하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이번 한국환경산업기술원 브로셔는 Sustainable harmony with KEITI라는 주제로 환경과 경제의 조화로운 성장, 사람과 자연의 조화로운 행복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는 평가다.

 또한 환경 기술개발(R&D), 환경 산업, 해외시장 진출 지원 등 환경산업기술원이 진행하는 사업을 시각적으로 전달해 책자의 가독성을 높이고 기관의 국제적 위상도 제고하는데 주력했다.

 김용주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원장은 “환경과 경제가 상생하는 환경복지 실현의 중심기관이라는 것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게 돼 기쁘고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환경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