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가정의달 효도선물, 눈밑지방재배치와 하안검을 동시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최석환기자 송고시간 2015-05-18 11:12


 자료사진.(사진제공=이노성형외과)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부모님 효이벤트를 실시하는 곳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성형업계에서도 효도성형이벤트를 실시하면서 건강식품이나 현금을 드리던 방식과 더불어 부모님의 젊음을 되찾아 드리는 효도성형이 각광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중 노년층이 많이 하는 수술로는 눈가의 젊음을 되찾아 주는 하안검과 눈밑지방재배치가 인기가 높다. 아무래도 피부에서 노화가 가장 빨리 나타나는 눈밑은 피부가 얇아지면서 주름이 나타나고 더 진행된 경우 볼록하게 밀려나온 아이백이 처지면서 피부도 함께 처지거나 늘어지기 때문에 외관상 보기 좋지 않으며 더욱더 나이 들어 보이게 하기 때문이다.


 신사역에 위치한 이노성형외과 권인오 원장은 “피부의 탄력이 저하된 경우 결막절개를 통해 눈밑지방만 교정해 줄 경우 마치 바람 빠진 풍선처럼 불룩하게 늘어졌던 피부가 오므라 들면서 미세한 주름이나 처짐이 악화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늘어난 근육이나 피부조직도 함께 당겨주고 절제하는 과정이 동반돼야 매끄러운 모습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일반 하안검만 실시하는 것 보단 눈밑지방재배치까지 함께 진행하는 듀얼플레인하안검으로 할 경우 좀더 자연스럽고 효과가 좋으며 외적으로도 확실히 어려 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이어 “중, 노년층의 수술을 하게 될 경우 회복이 더딜 수 있고 자칫 얇은 눈밑 부위에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므로 전문성과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을 통해 수술 받아야 성공적인 수술을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