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유아용 카시트 다이치, '다이치데이' 패밀리세일 실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15-05-21 15:34


 ㈜다이치가 오는 27일 ‘다이치데이(DAIICHI DAY)’를 맞아 최근 리뉴얼한 공식 브랜드몰 ‘다이치몰(www.babyseatmall.net)’에서 다이치 인기 제품들을 최대 55%까지 할인 판매한다. (사진제공=다이치)

 대한민국 대표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다이치가 오는 27일 ‘다이치데이(DAIICHI DAY)’를 맞아 최근 리뉴얼한 공식 브랜드몰 ‘다이치몰(www.babyseatmall.net)’에서 다이치 인기 제품들을 최대 55%까지 할인 판매한다.


 다이치는 브랜드명칭 음운에서 유래된 다(다섯, 5), 이(2), 치(칠, 7)’의 유사한 발음에서 착안, 해마다 5월 27일을 다이치데이로 정해 대규모 패밀리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3회째를 맞는 다이치데이 행사는 지난 2013년 롯데닷컴, 2014년 CJ오쇼핑에서 진행 당시 주요 제품군이 오픈 몇 시간 안에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올해부터는 리뉴얼된 자사 공식 브랜드몰 ‘다이치몰’에서 행사를 진행하면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이치는 이번 행사에서 카시트, 액세서리 등 약 18개 제품에 대해서 400개의 수량을 준비해 이벤트 당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특히 다이치의 인기제품인 퍼스트세븐(First7) 터치픽스 시리즈를 비롯한, 소비자고발 카시트로 유명한 다이치의 스테디셀러 듀웰(Dualwell) 시리즈까지 인기 있는 유아용 카시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러한 유아용 카시트 구매자들에게는 썬바이저, 쿨시트 등의 사은품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어린이용 카시트인 스포티주니어와 쿨시트, 썬바이저 등 액세서리 제품도 40~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이치 관계자는 "작년, 재작년 2회 연속 대부분의 제품을 완판 시키며 큰 인기를 끌었던 다이치데이 행사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는 더 다양한 제품으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더 큰 혜택으로 다이치몰에서 처음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많은 고객이 참여해 실속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