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프로듀사' 공효진, 완벽 김수현 조련사로 변신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인경기자 송고시간 2015-05-24 18:29


 '프로듀사' 3화.(사진제공=KBS2TV방송캡쳐)
 
 ‘프로듀사’ 공효진의 김수현을 향한 83만원 할부 조련이 시작됐다.


 지난 22일 방송 된 KBS2TV 드라마 ‘프로듀사’ 3화에서 예진(공효진)은 승찬(김수현)에게 문콕으로 갚아야 할 수리비를 할부로 내겠다고 당당하게 선포했다.


 테이프 이레이저를 몰라서 편집실에서 수정액으로 테이프 라벨 글씨 지우기에 여념이 없는 승찬의 모습을 발견한 예진은 그의 사소한 실수를 지적했다.


 부끄러움에 소문을 내지 말아달라고 부탁하는 승찬에게 예진은 문콕 수리비 83만원을 할부로 갚겠다고 통보했다. 

 할부로 돈을 내면서도 당당한 예진과 수리비를 받으면서도 안절부절 못하는 승찬의 모습은 대조를 이루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3화는 예진의 ‘허당 신입PD’ 승찬을 향한 83만원 할부 조련이 시작되며 극의 재미를 업 시켰다.


 매일 기분에 따라 금액을 달리하며 할부로 수리비를 갚는 예진은 동시에 과자 심부름을 시키며 신입 PD 트레이닝을 시작했다.


 하지만 과자를 사오라는 예진의 심부름에 정직하게 과자만 사온 승찬을 본 예진은 버럭 하며 신입PD 길들이기에 나섰다.


 또한 주차장에서 다른 차에 막혀서 나갈 수 없게 된 예진을 대신해 승찬은 가로막고 있던 차를 직접 밀어준 뒤 다음날 5만원을 받기로 하는 등 조금씩 83만원 수리비에서 차감해나갔다. 


 특히 준모가 1박 2일 출연자 섭외로 집에 들어오지 않자 할부금 결제를 핑계로 예진은 승찬에게 준모의 근황을 묻는가 하면 할부금 5만원을 주면서 이번엔 호떡 심부름을 시키는 등 또 다시 승찬 길들이기에 나섰다.


 이윽고 늦은 밤이 돼서야 술에 취해 예진의 집에 들러 호떡을 전달한 뒤 품에 안긴 승찬의 모습과 당황하며 어쩔 줄 몰라는 예진의 모습은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83만원 조련이 시작된 공효진과 김수현 두 사람의 모습은 앞으로도 ‘프로듀사’ 스토리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 예정이다.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