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당신을 주문합니다' 순정만화 같은 키차이, 정윤호-김가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노민호기자 송고시간 2015-05-27 12:39

 유노윤호(왼쪽), 김가은.(사진제공=SBS플러스)

 SBS플러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 (연출 안길호, 극본 이문·오보현)의 포스터 촬영현장에서 주인공 정윤호(국대)와 김가은(송아)이 이상적인 키 차이로 순정만화에 나올법한 비주얼을 뽐냈다.
 
 ‘당신을 주문합니다’ 포스터 촬영현장에서 주인공인 정윤호와 김가은이 함께 포스터 컨셉의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촬영을 이어갔다. 훤칠한 키의 윤호와 아담한 키를 가진 가은이 나란히 섰을 때의 키 차이는 누구보다 이상적이었다.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수제도시락 아뜰리에에서의 스토리를 다루고 있는 만큼 세트 역시도 여심을 사로잡는 주방의 모습이었고, 이들 역시도 쉐프 복장을 착용하며 귀여운 느낌을 자아냈다. 
 둘이 티격태격하는 컨셉의 촬영을 진행하며 익살스러운 표정과 포즈에 촬영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그리고 촬영에 함께 참여한 조윤우(수리)와 백종원(비룡) 역시도 모델 포스의 큰 키와 센스 있는 유머로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정윤호, 김가은, 장승조, 구재이, 조윤우, 백종원, 정이랑, 윤홍빈 등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수제도시락 아뜰리에에서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로, 7월 초 Naver tv캐스트와 SBS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