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클로이 모레츠, '다비(DAVI) 마니아' 뷰티 파우치 공개

[=아시아뉴스통신] 김수정기자 송고시간 2015-05-28 10:38


 클로이 모레츠.(사진출처=패션앤 방송캡처)

 최근 방한한 헐리웃 스타 클로이 모레츠가 뷰티 파우치를 공개하면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의 비법으로 포도의 생명력을 그대로 담은 화장품 '다비 비노마스크(DAVI Vino Mask)'를 소개했다.


 클로이가 애용하는 '다비(DAVI) 비노 모이스처라이징 페이스 마스크'는 미국 나파밸리의 포도를 온전히 증류해 얻은 포도수, 강력한 항산화 효능을 지닌 포도씨 오일 추출물, 포도 껍질까지 모든 포도 성분을 함유했다. 포도가 통째로 들어간 마스크이기 때문에, 천연 향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즉각적인 수딩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클로이는 여성채널 '팔로우 미5'에서 "얼굴에 쓰는 제품이기 때문에 최대한 자연친화적인 화장품을 사용한다"며 "쉽고 간편한 사용으로 피부에 필요한 수분을 듬뿍 채우기 위해 다비 비노 마스크를 사용한다"고 말했다.


 또한 클로이는 장시간 비행을 위해 파우치에 꼭 챙기는 화장품으로 '일등석 화장품'으로 유명한 '다비 르 그랑크뤼 크림'과 '다비 립밤'도 소개했다.


 그녀는 "14시간이 넘는 비행은 많이 건조한데, 다비 르 그랑크뤼 크림은 영양이 풍부하고 아주 부드러워서 직접 들고 다니면서 쓰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다비(DAVI) 비노 모이스처라이징 페이스 마스크'는 이달 28일부터 한달동안 롯데백화점 본점 다비 매장과 롯데 닷컴에서 기존 100ml 용량의 정품(5만8000원대)에서 두배 늘린 대용량 스페셜 기획(200ml, 7만5000원대)을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