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장미 티셔츠’로 장학금 기탁한 중랑구 패션기업!!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서선희기자 송고시간 2015-07-06 15:28

(주)태신 리더스, 장미축제 수익금 200만원 장학금 기탁... 이웃돕기로 2천만원 상당 의류도 기탁
 장미티셔츠.(사진제공=중랑구청)

 서울 중랑구(구청장 나진구)는 지난달 30일 (주)태신 리더스(대표 최성환)로부터 중랑장학금 200만원과 이웃돕기 성품으로 2000만원 상당의 의류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주)태신 리더스는 면목동에 위치한 의류생산업체로, 지난 서울장미축제 기간 중에 장미 티셔츠를 제작해 행사장 로즈마켓 부스에서 3일 동안 판매했고, 축제장을 찾은 이들에게 700여장 정도가 판매될 정도로 호응 또한 좋았다.

 제작 판매된 티셔츠는‘서울장미축제 티셔츠’와 소리꾼 장사익씨가 꽃을 주제로 직접 쓴 글귀가 프린트된 티셔츠 등 2종이었다.
   
 이 업체는 지역의 우수한 학생들을 지원하는‘행복중랑 111 장학사업’에 써 달라며 장미 티셔츠 판매 수익금 중 200만원을 중랑장학금으로 구에 기탁했다.

 이와 함께 티셔츠, 아동복, 운동복 등 2000만원 상당의 의류 2254점도 불우이웃돕기 성품으로 전달했다.
 기탁 받은 의류 후원품은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데 쓰일 예정이다.
 
 최성환 대표는“중랑구의 대표적인 산업인 패션봉제업을 하는 지역업체로서 지역발전에 힘을 보태고 싶어 나눔에 동참했다”며,“특히 성공적으로 마친 서울장미축제에 참여해 얻은 수익금으로 기부하는 것이어서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나진구 구청장은“우선 서울장미축제에 지역업체로서 동참해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하신 장미 티셔츠 판매 수익금과 의류는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를 적극 발굴해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