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1:1 맞춤 눈밑지방재배치로 눈밑고민해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최석환기자 송고시간 2015-07-10 11:13

 자료사진.(사진제공=이노성형외과)

 눈밑 부위는 얼굴의 상하 길이의 한가운데에 해당되는 부위로서 이 부위의 모습에 따라 전체적인 느낌이나 인상이 결정될 수 있다. 중요한 부분인 이 부위는 얇은 조직 특성으로 인해 먼저 노화현상이 나타나게 된다.
 
 이러한 증상 중 하나가 눈밑으로 지방이 볼록하게 밀려나오거나 지방주머니 경계부위에 깊은 고랑이 생기는 것이다. 볼 부위의 통통했던 볼륨이 점차 줄어들고 아래 방향으로 이동하게 되면서 눈밑 고민은 더 심해지기 마련이다.

 신사역 이노성형외과 같은 경우 위와 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눈밑지방재배치 수술법을 통해 개인 눈밑에 대한 충분한 상담 후 적절한 눈밑지방재배치 수술법을 권해주고 있어 인기가 높다.
 
 그 중 격막강화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이란 눈밑지방을 싸고 있는 안와격막을 손상시키지 않고 눈밑지방과 함께 이동시키는 방법이다. 눈밑지방이 눈밑지방주머니에 쌓여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이동되는 고랑이 울퉁불퉁한 지방의 윤곽이 나타나지 않고 매끄러운 모습으로 이동될 수 있다.

 눈밑지방의 볼륨이동과 함께 안와격막도 함께 팽팽하게 당겨지기 때문에 눈동자 아래의 눈밑지방이 밀려나오지 못하도록 지지구조 역할을 한다. 이는 수술효과가 더욱 장기간 유지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신사역 이노성형외과 권인오 원장은 “1:1로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전문의와 눈밑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수술법으로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눈밑지방재배치는 밝고 환한 눈밑으로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불룩한 지방은 없애주고 자연스러운 애교살을 만들어줘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