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마이쩐, 필리핀 지역주민 대상으로 의료봉사와 나눔쌀 기부 행사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최석환기자 송고시간 2015-07-31 16:24


 자료사진.(사진제공=마이쩐)

 국내 동산담보대출 대표 기업 마이쩐에서는 지난 25일 필리핀 마닐라시 Estrada st. cor egoriaga st. 779zone 85 지역 주민대상으로 의료봉사와 나눔쌀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의료봉사 및 나눔쌀 기부 행사는 필리핀 한인총 연합회 ‘소통하는 한인회’와 함께 진행됐으며 이날 행사에는 마닐라시 해당지역 구청장, 서부 한인회장, 마닐라시 시의원 등이 함께해 몸이 불편한 주민들과 소외계층시민들을 위한 뜻 깊은 자리를 빛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마이쩐은 지난 24일 베트남 호치민시 5군에 위치한 choray hospital(쯔라이 병원)을 대상으로도 나눔 행사를 진행한바 있다. 쯔라이 병원은 중증환자 이상만 입원할 수 있는 병원으로 우리나라에서는 종합병원 정도의 규모라 볼 수 있다.


 마이쩐 베트남지점 김동현 지사장과 이준일 본부장을 비롯한 전 직원이 하나가 돼 어려움에 처해있는 환자 및 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나눔 행사를 이어갔으며, 그 결과 병원 내 공고를 통해 많은 환자 및 가족들이 무료 도시락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줄을 이뤘고, 덕분에 많은 이들에게 도시락을 전달 할 수 있었다.


 마이쩐 이준홍 대표는 “생각보다 많은 이들의 참여와 격려로 행사를 무사히 마쳤다. 앞으로도 이와 같은 나눔 행사를 진행해 해당 지역 사회취약계층과 환우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나아가 마이쩐이 사회적 기업으로 이바지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쩐은 10여년의 금융노하우를 접목해 브랜드 론칭 이후 1년 만에 30여개의 지점을 개설했으며 해외사업 추진의 일환으로 성공적인 베트남 진출에 이어 필리핀 진출이라는 성과를 이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