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스토리트리, 3일부터 연말 트리나눔 행사 '사랑빛 크리스마스트리' 참여 단체 모집 시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콘텐츠취재팀 송고시간 2015-09-05 01:00

 자료사진.(사진제공=스토리트리)

 대형크리스마스트리 전문시공업체 스토리트리가 성탄절과 연말을 맞아 2015 행복나눔 이벤트 ‘사랑빛 크리스마스트리’를 실시해 따뜻한 사랑을 나눈다. 
 
 “나와 같이 모든 일에 모든 사람을 기쁘게 해 자신의 유익을 구하지 아니하고 많은 사람의 유익을 구하여 그들로 구원을 받게 하라” (고전 10:33) 라는 생각으로 시작된 이번 이벤트에서 스토리트리 측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연말과 성탄절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만, 한쪽 편에서는 추운 겨울을 나기조차 힘들어하는 분들이 많다”며 “이들을 위한 연말 행사에 중소형 및 대형트리 50개를 기부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스토리트리는 함께 성탄절 및 연말 트리나눔 행사 ‘사랑빛 크리스마스트리’를 진행하는데 있어 트리나눔 및 후원을 받길 원하는 조직,단체,기업을 모집한다.
 
 소외계층을 위한 성탄절 및 연말 나눔 행사라면 어느 단체나 트리후원 신청을 할 수 있다. 9월3일 오전 9시부터 후원 지원 신청이 진행되며 오는 11월30일까지 접수를 받고 그 후 개별 연락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스토리트리 홈페이지(www.starwaytree.co.kr) 또는 문의전화 070-8672-0427로 문의하면 된다.
 
 스토리트리 관계자는 “빛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하고 행복을 전할수 있다는 데 큰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이와 같이 사랑과 행복, 기쁨을 함께 나누는 이벤트를 많이 열 계획이다. 대한민국의 많은 기업 및 단체들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토리트리는 교회,백화점,아파트,호텔,카페,테마파크 등 전국 어디나 대형크리스마스트리장식 기획,설치,제작 및 철거까지 논스톱 솔루션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형크리스마스트리 전문시공업체로 현재 무료 빛 컨텐츠 컨설팅을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