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한방다이어트 자연과한의원, 천연생약성분 ‘산삼약침’ 여성들에게 인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최석환기자 송고시간 2015-10-11 11:00


 자료사진.(사진제공=자연과한의원)

 직장인 이모씨(29.여)는 최근 튀어나온 군살들로 인해 몸매고민에 빠졌다. 이 씨는 다양한 방법을 동원해 군살을 제거하려 시도해보았지만 매번 실패로 돌아갔다. 그러던 중 친구의 권유로 알게 된 산삼약침 시술을 통해 특정 비만부위의 군살들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었다.


 산삼약침은 산삼, 사향, 우황, 웅담 등 천연한약재로 만들어진 생약성분 약침으로 지방분해대사를 촉진해 체지방을 제거하고 셀룰라이트를 감소시키는 작용을 하며 특히 살이 잘 빠지지 않는 팔뚝, 뱃살, 허벅지 부분 비만 부위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한방다이어트한의원 자연과한의원 울산점 손정철 원장은 “산삼약침은 천연생약성분으로 만들어져 무엇보다 안전성에 큰 강점이 있다. 안전성과 효과를 논문을 통해 입증 받았으며 인체에 무해해 시술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여성들이 많이 찾고 있는 시술이다”고 말했다.


 이어 “산삼약침은 약침을 직접 주입하고, 주입된 성분이 지방의 결합을 깨뜨려 지방을 분해시키기 때문에 피부의 늘어짐이나 심한 멍 같은 부작용이 발생이 적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손원장은 “산삼약침과 함께 다이어트한약 처방으로 신체의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고 체중을 감소시켜 슬림해진 몸매를 더욱 오래 유지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