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수술 없이 가슴 커지는 방법을 연구하는 BBL솔루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최석환기자 송고시간 2015-10-19 14:54


 자료사진.(사진제공=BBL솔루션)

 외모가 사회생활에 미치는 영향력이 높아짐에 따라 작은 가슴을 가진 여성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현실적으로 가장 확실한 대안은 가슴 성형 수술이지만 비용 부담, 통증, 부작용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수술 없이 가슴 커지는 방법을 찾는 여성들은 줄지 않고 있다.


 과거보다 가슴이 작아지거나 처짐이 일어난 여성들은 이전과 달라진 자신의 모습으로 인해 더 좌절감을 느끼기도 한다. 전문가들은 일반적으로 여성들이 가슴 키우는 법에는 관심이 있지만 가슴이 작아지는 경우에 대해서는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며 가슴 작아지는 이유에 대해 알아둘 필요가 있다고 조언한다.


 우선 예쁜 몸매를 만들기 위해 악착같이 매달린 다이어트가 원인인 경우다. 여성의 가슴은 지방 비중이 높다. 체지방 감소를 목표로 하게 되면 다이어트의 결과로 가슴 사이즈가 줄어들기 쉽다. 굶은 것으로 다이어트를 할 경우엔 근육이 약해져 가슴의 탄력까지 떨어지기도 한다.


 일반적으로 여성들이 살이 찌는 순서는 허벅지, 엉덩이, 팔, 가슴, 얼굴 순이고 빠질 때에는 그와 반대로 빠지는 경향이 있다. 불규칙적으로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남겨야 할 가슴만 줄어들고 하체는 그대로 남는 비극이 발생하니 주의할 필요가 있다.


 다음으로는 출산과 수유로 인한 변화다. 임신과 모유 수유기간 동안에는 유선이 발달하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가슴 사이즈가 커지는데 모유 수유가 끝나면서 출산 전보다 오히려 가슴이 작아지고 탄력을 잃는 경우가 많다. 출산 후 변해버린 가슴 크기, 몸매는 육아로 인한 스트레스와 겹쳐 정신건강을 해치는 요인이 된다. 심한 경우 산후우울증으로 이어질 수 있다. 몸매와 처진 가슴을 되돌리기 위한 노력이 필요한 이유다.


 마지막으로 평소 생활 습관으로 인한 것이다. 학생, 직장인 할 것 없이 일상생활의 대부분을 의자에 앉아서 보낸다. 이때 어깨를 똑바로 펴지 않고 구부정한 자세를 한다거나 엎드려 자는 습관을 갖고 있다면 자연스럽게 가슴이 아래로 처지게 되고 형태도 살아나지 않는다. 큰 가슴사이즈를 갖고 있다 해도 구부정한 자세가 굳어지게 되면 가슴의 볼륨감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


 선천적이든 후천적이든 작은 가슴을 키워보고자 하는 여성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가 출시되고 있다. 그 중 수술 없이 가슴 커지는 방법으로 전문성과 효과를 인정받아 많은 여성들이 찾고 있는 원스톱 서비스가 바로 "BBL솔루션"이다.


 BBL솔루션은 세포의 속성을 분석해 접목한 가슴관리 시스템으로 수술 없이 기구만을 사용해 가슴 키우는 방법이다. 음압원리를 이용해 유방세포를 생성시켜 가슴크기 및 탄력 확대에 도움을 준다. 음압원리는 부항과 유사한 개념이다.


 물론 BBL솔루션은 단순히 가슴을 키우는 기구가 아니다. 단기간에 가슴라인을 원하는 여성, 다이어트로 만든 몸매를 가슴으로 더욱 완벽하게 하고 싶은 여성, 출산 후 모유 수유로 인해 가슴이 처지거나 작아진 여성 등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맞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전문 바디 스타일러와의 상담을 통해 개인별로 최적의 가슴크기를 찾아주는 토털 서비스인 것.


 3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솔루션인 만큼 가슴으로 고민하는 많은 여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BBL 솔루션"의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은 웹사이트(http://linknews.kr/go/bbl-solution)를 통해 무료 상담 해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