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iMBC 캠퍼스, 독학사 기출문제에서 요점정리까지… 무료제공

[=아시아뉴스통신] 이준영기자 송고시간 2015-10-22 18:47


 iMBC 캠퍼스는 운영 중인 독학학위제(독학사) 홈페이지에 무료회원으로 가입한 전원에게 비용부담 없이 독학사 시험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독학사시험 기출문제 ▲문제풀이 해설특강 ▲실전모의고사 ▲과목별 요점정리 등의 교육콘텐츠를 모두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무료회원이 독학사 시험 준비에 필요한 정보를 담은 합격가이드북을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경우 별도의 비용 없이 배송 받을 수 있다.


 자료사진.(사진제공=iMBC 캠퍼스)


 iMBC 캠퍼스 관계자는 “무상으로 제공되는 학습자료들은 다년간의 교육운영 노하우가 집약된 iMBC 캠퍼스만의 독자적인 교육 콘텐츠로서 보다 많은 분들에게 교육의 기회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독학학위제(독학사)는 독학에 의한 학위취득제도를 말한다. 정규대학교육과정을 밟지 못한 사람들에게 대학을 다니지 않고도 4년제 대학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년 동안 총 4단계로 나누어 국가에서 시행하는 자격시험제도다.


 독학사는 4년제 대학 학사학위를 최소 1년 만에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시험에 응시할 수 있으며, 시험에 합격하면 대학교에 다니지 않아도 교육부장관이 수여하는 학사학위를 받을 수 있다.


 iMBC 캠퍼스(www.haksa.imbccampus.com)는 이밖에도 독학사에 대해 자세한 정보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학습상담센터(1588-8227)를 별도로 운영하며 학습에 대한 전문상담이나 학위취득을 위한 개인별 맞춤 학습플랜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