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건설명가 SM우방의 야심작, 광주역 우방 아이유쉘 분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최석환기자 송고시간 2015-10-29 12:10

SM그룹 우방아이유쉘, 수도권은 물론, 전국적으로 활발한 분양행보

 자료사진.(사진제공=유방아이유쉘)

▶광주시와 시민 편의를 위한 경안천 브릿지 개설 협약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매우 괄목할 만한 경영성과를 기록하고 있는 중견건설사가 있어 건설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SM우방건설㈜, SM우방산업㈜, SM㈜우방건설산업 등 SM그룹의 건설사들은 최근 ‘우방 아이유쉘’ 브랜드를 필두로 수도권은 물론, 전국적으로 활발한 분양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해 김포 고촌, 화성 봉담 1∙2차에 이어, 올 상반기 화성 ‘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 ‘인천 검단역 우방 아이유쉘’ ‘진주 우방 아이유쉘’ 등을 모두 분양 완료하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마석역 우방 아이유쉘’이 분양 중에 있고, ‘광주역 우방 아이유쉘’, 대전광역시 오류동 최고급 주상복합 스카이팰리스 등의 공급을 앞두고 있다.


 특히, 30일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 분양을 시작하는 ‘광주역 우방아이유쉘’은 성남-여주 복선전철이 지나는 광주역의 최대 수혜단지로 꼽히고 있으며, 단지 바로 앞 ‘경안천 브릿지(가칭)’를 시공해 광주역으로 편리하게 진입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전용 셔틀버스 운행으로 이마트, 롯데시네마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시민 편의를 위해 과감히 투자하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경안천 브릿지’는 SM우방건설산업이 주거환경 및 시의 환경 개선을 위해 광주시와 협약해 직접 진행하는 사업으로, 2017년 까지 350m 규모(폭4m)로 건설된다.


 SM우방건설산업이 이달 광주시 오포읍 양벌리 산 63-2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광주역 우방아이유쉘’은 광주역 접근성이 뛰어난 역세권 아파트로, 합리적인 분양가에 쾌적한 주거환경까지 갖춰 올 연말에 가장 주목할 만한 아파트로 꼽힌다.


 ‘광주역 우방아이유쉘’은 지하1층~지상14, 18층 16개 동, 전용면적 59㎡, 77㎡, 84㎡ 총 798가구로 구성되며, 광주역에서 700m 거리에 위치해있어 분당∙판교 외에도 서울 강남 등 주요 도심 접근성이 뛰어나며, 태전초, 광남초, 경안중, 광남중, 광남고, 광주중앙고, 광주시립도서관 등 교육환경도 광주시 최고 수준이다.


 또한, 단지를 둘러싼 마름산을 비롯해 경안천, 산책로, 경안근린공원, 광남생활체육공원 등 쾌적한 생활환경을 갖췄다.


 SM그룹 건설사들의 연이은 분양사업은 부동산 업계는 물론 사회적으로도 긍정적으로 평가된다. 전세난에 지친 서울∙수도권 전세수요자들이 정착할 수 있도록 좋은 품질의 아파트를 공급해 주거난 해결에 앞장서고 있으며, 분양사업을 진행할 때마다 해당지역에서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아파트 모델하우스 오픈 시에는 축하화환 대신 기부를 목표로 쌀을 받아 소외계층을 위해 쌀 기탁, 사랑의 쌀 행사를 진행해왔으며 장학금 기부, 사랑의 연탄 나눔, 소년소녀가장 및 독거노인 등을 위한 자선활동을 펼치는 등 지역사회에 긍정역인 영향을 끼치고 있다.


 문의전화: 02-2277-8966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