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자동 케겔운동이지케이, 조루•전립선 질환 등 남성에도 도움

[=아시아뉴스통신] 이동윤기자 송고시간 2015-11-09 13:01


자료사진.(사진제공=이지케이)

 요실금, 변실금의 치료와 개선을 돕고, 치질, 변비 등을 개선하는 케겔운동은 여성들에게 유용한 운동으로 알려졌다. 산전후 여성이나 중년 여자 케겔운동은골반저근을 강화시켜 출산 후 질 수축, 자궁탈출증의 예방과 치료, 생리현상 향상 등 다양한 효과를 가져다 준다.


 이러한 케겔운동은 여성들에게 이로운 효과에 초점이 맞춰지면서 여성들을 위한 운동처럼 알려졌지만 남성에게도 유용한 운동이다. 남성들 역시 케겔운동을 통해 괄약근을 조절하는 능력을 키워주면 조루에 대한 치료 및 예방, 성기능 개선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전립선염 증상이나 전립선비대증 증상 등 전립선질환 증상을 보일 때 전립선염, 전립선비대증 치료방법으로 케겔운동이 권해지기도 한다.


 이렇게 다양한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케겔운동은 제대로, 지속적으로 하기가 어렵다는 것이 유일한 단점으로 꼽힌다. 케겔운동이 어려워 자주 안하게 되고, 치료 효과가 나타나기까지 꾸준한 운동이 이뤄지기 어렵다는 점에서 쉬운 케겔운동을 돕는 이지케이가 주목되고 있다. 이지케이는 편안하게 앉아있는 것만으로 쉬운 케겔운동이 가능하도록 하여, 장기간 지속적인 운동이 가능하도록 한 제품으로 식약처의 의료기기 허가를 받은 요실금치료기다.


 질 안에 프루브를 삽입해야 하는 타 케겔운동 기구와 달리 앉아서 버튼을 누르면 요실금 치료 프로그램이 늘어난 골반근육을 자동으로 수축이완하며 골반저근과괄약근을 강화시킨다. 요실금 치료에 적합한 전기자극이 골반저근을 찾아 자동 수축 및 이완하며 요실금 치료와 강화에 도움을 주는데 5단계의 프로그램과 99단계 강도조절 기능이 몸 상태에 따라 알맞게 자극을 가하면서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식약처의 인증과 GMP과정을 거친 제조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가볍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 사용으로 괄약근 수축을 직접 느낄 수 있는데다 렌탈서비스 도입으로 비용의 부담까지 낮춰 부부가 함께 사용하는 의료기로 인기가 높다.

 제품및렌탈•구입관련문의 :www.이지케이.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