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진천 ㈜풍림푸드…‘충북 중소기업대상’선정

[충북=아시아뉴스통신] 백운학기자 송고시간 2015-11-17 10:06

충북도. 9회 기업인의 날 행사서 우수기업 포상
 충북도는 ‘9회 기업인의 날’을 맞아 진천군 소재 달걀 가공업체인 (주)풍림푸드(대표 정연현)를 올해의 중소기업부문 대상에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충북도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역항를 하고 있는 기업인들의 자긍심고취를 위해 지난 2007년부터 기업인의 날을 지정해 우수기업을 시상을 하며 이들의 노고를 위로 하고 있다.

 부문별 경영대상은 (주)앤디포스(음성)가, 기술대상은 (주)다인소재(진천), 수출대상은 (주)우조하이텍(충주), 노사화합대상은 (주)천보(충주) 등 5개 기업이 수상한다.

 특별상은 (주)디엔피코퍼레이션(증평)과 ▶(주)교동식품(옥천) 등 2개 기업이 받는다

 자랑스러운 충북기업인으로는 안혁 대원정밀대표와 김재호 (주)해광대표가 뽑혔다.

 이밖에도 품질경영 대상은 (주)면사랑이, 우수기업은 ▶(주)천보 ▶(주)윈하이텍 ▶(주)사옹원 ▶(주)제론텍 ▶(주)흥국에프엔비 등 5개기업이 수상하게 됐다.

 일류벤처기업에는 ▶(주)앤디포스 ▶(주)대흥산업 ▶(주)송림푸드 ▶(주)보원케미칼 등 4개 기업이 선정됐다.

 고용우수기업에는 ▶(주)온광 ▶(주)테스트테크 ▶동보식품 ▶서울식품공업(주) ▶㈜풍림푸드 ▶대지금속(주) ▶서보산업㈜ 등 7개 기업이 지정됐다.

 시상식은 17일 오후 청주 선프라자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기업인의 날 행사장에서 있다.

 수상기업에게는 중소기업 정책자금 및 신용보증 특례지원, 해외 전시·박람회 참가지원, 세무공무원 질문·검사권 유예, 회사 홍보지원 등 다양한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