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청정돌' 에이프릴, 소녀미 물씬 티저로 팬심 술렁

[=아시아뉴스통신] 박동선기자 송고시간 2015-11-18 14:59

첫 싱글 '보잉보잉' 티저 공개, 소녀들의 청정+러블리 포즈 대결
 18일 DSP미디어 측은 공식 SNS와 네이버뮤직 등을 통해 오는 25일 컴백할 그룹 '에이프릴'의 첫 싱글곡 '보잉보잉'의 티저이미지를 공개했다.(사진제공=DSP미디어)
 
 DSP미디어의 신인 그룹 에이프릴이 오는 25일 컴백을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18일 DSP미디어(대표 이호연)는 공식SNS와 네이버 뮤직 등을 통해 그룹 에이프릴의 첫 번째 싱글 '보잉보잉(Boing Boing)'의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하며, 컴백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속 에이프릴 멤버(채원ㆍ현주ㆍ나은ㆍ예나, 진솔)들은 학교로 보이는 장소에서 각자 이미지에 맞는 소품과 의상으로 개성을 드러냈으며, 사랑스러운 외모와 포즈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 공개된 티저는 에이프릴 멤버들의 사랑스럽고 청정한 매력을 듬뿍 담고있어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상승시켰다.
 
 DSP미디어 관계자는 "에이프릴이 컴백 하루전인 오는 24일 오후8시 네이버 V앱 '에이프릴' 채널을 통해 앨범소개와 근황을 공개하는 '에이프릴 보잉보잉 쇼'를 기획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프릴은 지난 8월 타이틀 곡 '꿈사탕'으로 데뷔, 오는 25일 첫 번째 싱글 '보잉보잉(Boing Boing)'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