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랭크업, 프랜차이즈 가맹점 홈페이지제작 솔루션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문희기자 송고시간 2015-11-24 08:00

외식, 커피점, 체인점 프랜차이즈 가맹점 홈페이지 운영가능
 자료사진.(사진제공=랭크업)

 국내 최대 홈페이지제작 업체인 랭크업(대표 최영식)이 "프렌차이즈 가맹점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솔루션을 이용하면 프랜차이즈 홈페이지를 간편하고 쉽게 제작할 수 있다. 이 홈페이지에는 모바일홈페이지, 쇼핑몰기능, 회원 문자발송기능, 결제기능, 게시판 무제한생성, 고객센터기능, 관리자모드가 포함되어 있다.

 홈페이지 제작비용은 70만원 대로 12개월 웹호스팅과 모바일 홈페이지, 1년 웹디자인 유지보수 비용이 포함되어 있다. 이 외에 추가적인 홈페이지제작비용은 들지 않는다.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웹 에이전시 업체인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됐다.
 
 랭크업은 쇼핑몰, 회사, 펜션, 여행사, 구인구직, 인터넷신문, 부동산, 검색엔진, 소셜커머스, 순위사이트, 커뮤니티 등 100가지의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을 웹솔루션화 하여 저렴한 홈페이지제작 비용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회사홈페이지제작 서비스를 14년째 하고 있다.
   
 이외에도 업종 특성에 따라 맞춤 기능이 제공되는 인테리어, 치과, 병원, 요식업, 교회, 요양원, 중고차, 호텔, 웨딩컨설팅, 부동산, 중국집, 성형외과, 게스트하우스, 리조트, 한의원, 법률사무소, 회계사, 중소기업, 보험, 조합, 쇼핑몰, 프랜차이즈, 렌터카, 농장, 대출, 대부업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홈페이지제작업체 랭크업에서는 창립 14주년을 맞아 홈페이지제작 신용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하고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랭크업 홈페이지(www.ranku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