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특별 선착순 분양중!

[=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15-12-01 00:00

자료사진.(사진제공=합정역메세나폴리스)


 아파트도 '명품' 시대를 맞고 있다. 단순히 주거를 위한 수단이 아니라 라이프사이클을 책임지는 수단으로 바뀌면서 조금 더 편리하고 유택한 아파트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더블역세권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는 마포구 '신흥부촌' 이자 강북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강남 타워팰리스, 목동 하이페리온, 트라팰리스애비뉴, 여의도 대우 트럼프월드, 성수동 갤러리아 포레에 견줄 서울 마포구 합정동 메세나폴리스는 주상복합아파트와 업무시설, 문화시설 등으로 구성된 복합단지로 한강, 남산, 인왕산, 북한산 등의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최고급 인테리어와 최상의 보안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는 지하 7층~지상 29~39층 4개동 617가구로 이뤄져 있으며 임대분을 제외하고 전용 122㎡ 178가구, 142㎡ 178가구, 148㎡ 178가구, 223㎡ 4가구, 244㎡ 2가구 등 5개 타입 540가구로 대형평형으로만 구성돼 있으며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주차공간 또한 총 2,322대가 가능하다.

 건설사 시공능력 순위 기준 5위 건설사 GS건설이 직접 지은 서울 마포구 서교동 합정역 더블 역세권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는 현재 회사보유분 잔여가구에 한해 계약금 5.000만원 정액제, 3년 이자지원, 3년 잔금유예, 하우스키핑서비스 2년 무상제공 등의 파격적인 계약조건을 실행하고 있다.

 이 아파트의 월 임대료는 월 400~500만원 선에 형성돼 있으며, 연예인, 외국인, 고위관료, 기업체 CEO 등의 임대수요가 많아 임대수익을 위한 투자용으로도 투자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는 최고급 호텔의 스위트룸에 버금가는 인테리어와 명품가구, 가전, 편리한 생활 편의시설뿐만 아니라 CCTV, 비상 콜 스위치, 가구 현관 침입을 감시하는 자석감지기, 가구 내부 침입을 감지하는 동체 감지기, 주차장에서의 위급상황을 대비한 마스터키 등의 철저한 보안시스템으로 유명하다.

 지하철 2,6호선 합정역과 바로 연결되며 홈플러스, 롯데시네마 같은 대규모 상업시설이 단지 안에 있어, 쇼핑과 문화 생활을 단지 안에서 모두 누릴 수 있다. 1층은 삼성동 코엑스몰과 같은 상가로 이루어져 있으며, 2층은 롯데시네마와 다목적 공연장, 지하 1층은 지하철과 250m 테마거리로 이루어진 스트리트몰, 지하 2층은 홈플러스가 입점해 있다.

 또한 메세나폴리스는 우수한 교육여건도 자랑거리이다. 지난 2012년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미국 뉴욕의 명문사립학교 분교인 ‘서울 드와이트 외국인 학교’가 개교해 교육열이 높은 학부모들의 관심도 매우 높다.

 또한 도심 속 자연공간을 실현하여 전체면적의 약 26%를 녹지로 구성하였다. 이에는 중앙광장을 비롯하여 야외무대, 중앙광장, 분수광장, 어린이공원 등을 설치하여 공간활용을 극대화 하였다.

 합정역과 직접 연결되어 교통 또한 편리하다. 부동산 관계자는 “지하철을 바로 이용할 수 있고, 자가용 이용 시에는 강남, 종로, 시청 방향으로 30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하다. 바로 다음 역인 홍대입구역에는 2호선과 공항철도, 경의중앙선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강변북로, 공항도로, 올림픽대로, 내부순환로 등의 이용도 편리하다.”고 전했다.

 덧붙이자면 GS건설이 시공한 메세나폴리스는 2014년 한국건축문화대상 ‘대상’을 수상한 기록이 있다.

 메세나폴리스는 고급 마감재로도 화제다. 142㎡ 타입의 경우, 거실 아트월은 아르마니아산 규장석으로 되어 있으며, 거실의 벽과 바닥 타일은 스페인산, 거실 등은 프랑스산 바리솔이다. 거실 시스템 창호를 지탱하는 창대석은 이태리산 대리석으로 되어 있으며, 침실의 바닥재는 독일산 원목마루, 욕실의 욕조와 세면기는 이탈리아산 타일을 사용했다.

 주방가구로 사용된 독일 라이트 제품의 시중가는 무려 6000만원에 이르며, 이탈리아 베네타쿠치네 주방가구는 8000~9000만원에 이른다. 빌트인으로 제공되는 냉장고, 전기오븐, 식기세척기, 쿡탑 등도 모두 독일의 명품 브랜드인 밀레와 지멘스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분양 관련 상담은 메세나 폴리스 보안관계상 사전 예약제가 필수이며, 원활한 관람 및 상담을 원한다면 전화예약이 필요하다.

 분양상담 문의: 02-325-3747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