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서울대외식경영과정에서 주목한 프랜차이즈‘조개꽃천지’

[=아시아뉴스통신] 이동윤기자 송고시간 2015-12-01 15:50


 1일 서울대외식경영과정에서 단체로 프랜차이즈 조개꽃천지(전주 중화산동)본사를 방문하였다. 이날 방문에서 해물창업으로 일가를 일군 조개꽃천지 전기대 대표의 외식경영노하우를 서울대외식경영과정 동문들과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휘열(드이소본사 (주)후인 대표)는 “김밥창업으로 롱런하려는 은퇴창업자들의 문의가 많다”면서, “그렇지만 레드오션인 만큼 조개꽃천지와 같은 해물창업으로 블루오션을 개척하는 것이 성공창업의 지름길일 수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서울외식대경영과정에서 조개꽃천지(본사) 단체방문.(사진제공=조개꽃천지)

 조개꽃천지는 통문어를 살아 있는 그대로 넣어주는 볼거리와 무려 20여가지 종류의 해물이 테이블 위 샤브샤브식의 꽃모양 접시(특허출원)에 담아져 나오는 샤브샤브식 컨셉트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일반적인 프랜차이즈의 경우 레시피를 비밀로 하여 맛과 비법을 유지, 가맹점을 관리하는데 반해, 조개꽃천지 프랜차이즈 본사의 경우에는 가맹점들에게는 레시피는 물론 경영의 노하우까지 알려주고 있어 가맹점의 성공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유망창업아이템, 외식창업, 창업지원센터, 프랜차이즈창업 등과 관련에서는 단순한 인터넷 검색에서 벗어나 현장방문을 통한 사전 방문과 시장조사가 필수라고 전문가들은 전했다.


 조개꽃천지 가맹본부 양미란 실장은 “하루 400~500정도의 매출은 기본이고 연말연시의 매출은 상상을 초월한다”며, “꼭 직접 방문해서 매출전표를 확인하시기를 바란다”고 자신했다.


 기타 조개꽃천지 신규론칭 특전에 대해서는 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자세한 상담전화는 1599-9253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