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세계화 진출에 시동 걸린 김밥전문 프랜차이즈 드이소, 국내 소자본창업아이템 주목

[=아시아뉴스통신] 문희기자 송고시간 2015-12-09 15:04


 자료사진.(사진제공=한국인의 사계절 김밥‘드이소’ )

 김밥 프랜차이즈 드이소가 이슈가 되고 있다. 국내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추천 받은 드이소가 한국적인 맛으로 세계화 진출을 위해 나아가기 시작하면서 그 맛과 서비스가 주목 받고 있기 때문이다.


 한국소자본창업협회에서 2015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공식추천을 받은 바 있으며, 한국인의 입맛을 저격한 김밥으로 전국분식경연대회 대상수상의 경력을 더해 음식점창업, 프랜차이즈창업 등을 고려하고 있는 창업희망자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창업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세계화 진출에 함께 도전하는 용인흥덕점은 흥덕 IT밸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미 맛과 서비스로 그 지역 유명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 매장에서는 드이소의 쌈장, 된장, 고추장 등을 직접 가공해서 선물용으로도 판매하고 있다.


 드이소의 해외진출에 대해 한국소자본창업협회 홍재성 대표는 “드이소의 세계화진출이 기대된다”라며, “지금 한국적인 맛은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먹히고 있는 중이므로 앞날이 아주 희망적이다”고 답했다.


 한편 드이소의 본사(주)후인은 20년 외길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화꾸닭(화덕에 꾸운 닭), 짱구야 학교가자, 화꾸삼(화덕에 꾸운 삼겹살) 등 다양한 브랜드를 출시해 성공적인 창업시장 진출을 달성했다.


 현재 매주 금요일마다 (주)후인 본사 교육장에서 가맹사업설명회를 실시하고 있으며,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경험과 노하우, 아이템 등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창업문의는 1599-9253 또는 www.koreakimbap.co.kr 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