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여성청결제 추천’ 시크릿버진, 어플 출시기념 이벤트

[=아시아뉴스통신] 문희기자 송고시간 2015-12-09 18:00


 자료사진.(사진제공=시크릿버진)

 PC를 이용한 쇼핑뿐만 아니라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쇼핑할 수 있는 모바일 쇼핑이 주목도가 높은 가운데 시크릿버진은 최근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모바일 앱 출시로 인해 여성들은 어디서든 시크릿버진의 신제품들과 인기상품들을 검색할 수 있게 되었다. 시크릿버진은 앱 출시 기념으로 3천 원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여성의 자신감을 찾아주는 여성청결제 시크릿버진을 저렴한 가격에 겨울 필수 패션 아이템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가 여성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주)한국생활건강의 여성청결제 시크릿버진이 12월맞이 구매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시크릿버진은 에센스 세트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겨울 필수 패션 아이템인 패션스카프를 증정하고 있다. 또,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시크릿버진 대용량 에센스 세트를 시중보다 저렴한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다.


 기존에 실시되었던 시크릿버진의 5주년맞이 기념 이벤트도 12월까지 계속된다. 12월에   천연여성청결제 대용량 시크릿버진 에센스 1병(50ml)을 구입하는 소비자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최근 시크릿버진 회원가입 페이지가 개편되었는데 홈페이지 가입 시 이메일, SMS수신 여부 동의란에 체크를 하면 1,000원 적립금이 제공된다. 이메일, SMS 수신확인 시 최대 4,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고 시크릿버진의 새로운 이벤트 소식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시크릿버진은 소비자들의 시선을 끄는 지속적인 이벤트와 함께 여성의 질건강을 생각한 저자극성 탄력효과로 소비자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여성의 경우, 30대 중반부터 여성 호르몬이 서서히 줄어들게 된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나타나는 노화와 탄력약화는 피부 문제만은 아니다. 여성의 소중한 부위인 시크릿 존이 취약해질 수 있는데, 건조해지거나   불쾌감을 주는 냄새나 가려움 등을 동반할 가능성이 높다. 여성들은 잦은 출산, 월경 등의 이유로 질 건강이 저하될 수 있는데 이를 방치하게 되면 질 수축이 원만하지 못하게 되어 여성으로서 자신감이 크게 줄어들 수 있다.


 그렇다면 질의 탄력을 높이기 위한 질수축약은 어떤 성분을 함유해야할까. 최근, 엘-아르기닌 성분이 들어간 제품들이 탄력 효과로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시크릿버진의 에센스가 엘-아르기닌을 함유해 여성세정제추천을 원하는 여성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엘-아르기닌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중의 하나로, 어류의 정자에 존재하는 프로타민에 속하는 물질이다. 노화방지 및 탄력증대, 세포 조직 성장 유지기능, 혈액순환을 도와 혈류량을 증가시키는 효능을 갖춰 제2의 페니실린으로 불리기도 한다.


 시크릿버진 에센스는 이외에도 항 면역 성분이 들어 있어 겨울철 무너지기 쉬운 시크릿 존의 면역력과 컨디션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안젤리카 추출물은 면역기능을 강화하고 고삼추출물은 항균작용을 하는 등 한방재료로 된 식물성 성분이 포함된, 저 자극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하지만 여성청결제추천을 원하는 여성들은 중요한 부위에 사용하는 질수축제의 원료에 대한 걱정이 있기 마련이다. 이에, 시크릿버진 에센스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확인받은 원료 성적표를 공개했다. 최근 작성된 원료 성적표에 따르면, 시크릿버진 에센스는 ph4.2와 내용량 110으로 모두 적합판정을 인정받아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한편 시크릿버진 관련 제품 상담이나 이벤트 문의는 시크릿버진 홈페이지 (www.secretvirgin.kr)와 고객센터(02-465-5623)를 이용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