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센 언니' 치타, 오는 18일 발표될 'Star Wars' 가사 티저 공개!

[=아시아뉴스통신] 박동선기자 송고시간 2015-12-14 11:08

'강력한 펀치라인'…힙합씬 긴장감 고조!
 14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18일 컴백할 치타가 공식SNS를 통해 신곡 'Star Wars'의 가사 티저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치타가 강렬한 펀치라인이 돋보이는 신곡 'Star Wars' 가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14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18일 오후12시 신곡 'Star Wars'를 공개할 래퍼 치타가 이날 공식 SNS를 통해 신곡의 가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C9엔터테인먼트측에 따르면 치타는 지난 9일 영화 '스타워즈'의 다스베이더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티저컷과 'I'm Your Mother'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로 컴백을 알린데 이어, 이날 "죄다 네 차랑 돈 자랑 그걸 위해 파는 사랑 뭐래니", "그 전에 시급히 한글부터 좀 뗐으면 싶어" 등 강한 경고 메시지를 담은 티저이미지를 공개하며 많은 힙합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1'의 최종우승자로 ▶'아무도 모르게' ▶'Coma 07' ▶'My Number' 등 발매하는 곡마다 많은 힙합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래퍼답게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치타의 이번 신곡에도 많은 힙합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치타 신곡 'Star Wars' 가사 이미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치타 신곡 가사부터 대박!", "진짜가 온다!! 치타 신곡 완전 기대!!", "치타 신곡 대박나자!" 등의 다양한 반응으로 치타의 컴백을 환영하고 있다.
 
 한편 이날 소속사 C9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Star Wars' 가사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치타는 오는 18일 오후12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Star Wars'를 발표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