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더진국,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에 봉사활동

[=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15-12-16 19:00

자료사진.(사진제공=(주)섬김과나눔)


 대한민국 대표 수육국밥, 더진국 본사인 ㈜섬김과 나눔(대표 손석우)은 15일 경기도 성남시 시흥동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나눔 활동을 펼쳤다. ㈜섬김과 나눔 임직원 20여 명이 참여한 이날 행사에서 (사)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에 총 200만원을 기부한 후 난방비로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 가구에 1,000장의 연탄을 직접 나르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전달된 사랑의 연탄은 더진국의 대표 메뉴인 수육국밥을 주문할 때 마다 100원씩 적립된 금액으로 마련한 것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십시일반, 고객이 보여준 작은 정성이 추운 겨울,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어 주는 사랑의 불씨가 된 것이다.

자료사진.(사진제공=(주)섬김과나눔)


 ㈜섬김과 나눔 손석우 대표는 “'왼손이 하는 일을 오른손이 모르게 하라'는 말이 있지만 우리 주변을 둘러보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이 의외로 많다"며 "그들이 세상은 아직 따뜻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도록 많은 사람들이 나눔을 베푸는 삶이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특허받은 기술로 가마솥에서 24시간 정성껏 우려낸 진짜 육수로 2016년 프랜차이즈 계의 블루칩으로 각광받고 있는 더진국은 새해에도 고객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보다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섬김과 나눔은 사랑의 연탄나눔을 비롯해 아름다운 가게와 제휴한 아름다운 기부, 수정중앙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 카네이션’ 행사에 수육국밥 700인분 제공 등 다양한 CSR 활동을 펼치며 이웃과의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더진국의 창업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thejincook.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창업문의 (1577-6387)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