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치킨프랜차이즈 독도치킨, 창업계의 멀티 플레이어로 등극

[=아시아뉴스통신] 오연지기자 송고시간 2015-12-24 15:00

자료사진.(사진제공=독도치킨)


 소자본 치킨창업브랜드 독도치킨이 인기다. 독도 치킨은 치킨, 해물, 스몰 비어라는 인기 창업아이템 3가지를 동시에 시행하고 있어 해물창업, 치킨창업을 고민 중인 예비창업자들의 눈길을 한눈에 사로잡고 있기 때문이다.

 독도치킨은 해물 컨셉의 치킨브랜드로 본사가 2015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선정되면서 창업시장의 멀티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또한 오징어 먹물을 이용한 블랙치킨, 오징어 다리를 이용한 오다리치킨 외에도 문어치킨, 새우탕수육치킨, 통오징어치킨 등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치킨과 해물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다는 것이 독도치킨의 큰 무기로 평가 받고 있다.

 한국 소자본창업협회 홍재성 회장은“소자본창업의 대표적인 아이템 세 가지를 하나로 묶은 것이 성공적”이라며,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인정받는 본사와의 협력은 성공창업에 날개를 달것으로 보인다”라고 평가했다.

 현재 독도치킨의 본사 (주)후인은 대규모 온라인 마케팅, 독도 수호연합회와의 업무제휴 등을 추진 중에 있다.

 또한  12월에 가맹계약을 맺는 예비점주들에게 영업의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콘도이용권 수십여장과 골프회원권 40%할인권을 무려 2년동안 매달 가맹예비점주들에게 지급하는 본사차원의 적극적인 서포트다.(선착순 20팀) 이 이벤트는 업계에서 처음 시도하는 본사의 대대적인 마케팅 전략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1644-9203 또는 www.dokdochicken.com로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