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2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롯데호텔제주, '설래(來) 패키지' 선보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16-01-10 22:44


 롯데호텔제주는 다음달 5일부터 9일까지 설날을 맞아 풍성한 신년 선물과 함께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보낼 수 있는 ‘설래(來) 패키지’를 선보인다.


 53만원에 마련되는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과 한식, 일식, 양식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조식 2인, 롯데호텔 명품 설 선물세트 한라봉 5kg 한 박스, 더 라운지 단팥죽 또는 전통 한방차, 윈터 스페셜 기프트 5종 세트, 피트니스 클럽 2인 무료 이용권, 체크인 시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 1회, JDC 공항 면세점 10% 할인권으로 구성된다.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롯데호텔 대표 셰프들이 정성껏 마련한 설 특선 디너 2인이 추가로 제공된다. 한우안심구이, 도미 머리 조림 등이 포함된 6코스 일식 또는 한식 중 취향대로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20만원 상당의 윈터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신나는 물놀이 후 허기진 배를 달래 줄 따뜻한 스지어묵꼬치와 사케, 클램 차우더 스프, 해온 스위밍 필로우, 객실 내 미니바의 다양한 음료와 스낵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프리 미니 바,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한 헬로키티 파자마로 구성된다.


 특히 롯데호텔제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델리카한스 2만원 상품권을 선물한다. 상기 패키지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 별도이다.


 한편 롯데호텔제주에서는 국내∙외 정상급 교수진들의 클래식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제 3회 사랑 나눔 음악회’를 오는 29일에 개최한다.


 문화 예술을 통한 사회 공헌 활동 ‘사랑 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음악회는 롯데호텔제주 투숙고객, 제주도민 무료 관람과 지역 소외 계층 초청 행사로 진행돼 다양한 사람들이 한 자리에 모여 음악을 통해 마음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롯데호텔제주는 도내 음악 꿈나무들을 위한 무료 클래식 레슨 ‘마스터 클래스’,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스티브 바라캇과 소외계층이 함께한 ‘사랑의 작은 음악회’, 지역 아동센터 어린이 초청 ‘키자니아 체험’ 등 다양한 지역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