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로맨틱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역삼맛집 ‘도치피자’, 연인들의 특별한 데이트장소로 큰 인기

[=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16-02-13 10:00


자료사진.(사진제공=도치피자)

남자친구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이 필요한 발렌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평소에 남자친구 손에 이끌려 다니던 여성분들은 이 날 남자친구를 위해 준비할 이벤트, 데이트코스를 짜는 일이 생소하고 막막할 수 있다. 온 거리가 달콤한 향기로 가득해지는 발렌타인데이에 정성스럽게 준비한 초콜렛으로 사랑을 고백하며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트를 즐긴다면 특별한 발렌타이데이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강남역은 다양한 술집, 각종 강남맛집들이 많아 젊은 연인들이 많이 강남역 소개팅장소로 많이 찾는다. 서울 핫플레이스답게 매번 다르게 변하는 상점들로 인해서 편하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찾기란 쉽지 않은데, 나폴리 화덕피자를 맛볼 수 있는 도치피자 역삼점은 대표적인 서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자 강남역 데이트코스로 많은 연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수많은 역삼역 맛집 중에서도 감성적이고 독특한 감성이 느껴지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도치피자 역삼점은 매장이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 발렌타이데이에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데, 무거운 느낌의 일반 레스토랑과 다르게 은은한 조명과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로 되어 있어 이곳 자체만으로도 볼거리가 많다. 서울 레스토랑 추천되는 도치피자는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편안하게 담소를 나눌 수 있어 아이돌그룹 등 연예인들의 단골집으로도 인기가 좋고 서울 데이트코스 리스트에 오르내리는 곳이다.


역삼맛집으로 알려진 도치피자 역삼점에서 맛볼 수 있는 나폴리피자는 1700년대부터 이어져 내려오고 있는 이탈리아인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전통음식으로써, 발효과정이 어려워 숙련된 장인만이 제대로 된 맛을 낼 수 있다. 15세기 중반 페르디난도 1세는 나폴리피자의 매혹에 빠져 몰래 평민으로 변장해 피자를 먹기도 했을 정도로 나폴리피자의 맛이 특별 하다.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음식 중에 하나인 나폴리피자는 그 전통의 맛을 지키기 위해 유네스코 문화유산 등재까지 추진하고 있으며 이탈리아에서는 나폴리피자를 단순히 먹는 음식이 아닌 예술작품으로 평가 하고 있다. 장인들의 손에서 만들어진 나폴리피자는 도우의 테두리가 부드럽고 담백하며 씹을수록 깊은 맛을 느낄 수 있고 화덕을 사용하기 때문에 겉은 바삭하고 속이 부드러운 피자를 맛볼 수 있다.


피자는 한국에 정착한 서양음식 중 손꼽히는 인기메뉴로써 거리마다 피자 전문점 하나씩은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을 정도로 우리 식생활의 깊게 스며들었다. 예전에는 두툼한 미국식 피자가 인기였지만 1990년대에 들어서면서 얇은 나폴리피자가 한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역삼맛집 도치피자가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가장 중요한 요인은 제대로 된 나폴리피자의 맛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480도씨가 넘는 고온에서 1분에서 1분 30초 사이의 짧은 시간에 구워내는 나폴리피자는 돌화덕피자로 기름이 적고 깔끔한 맛이다. 칼로리도 적고 모양까지 예뻐서 많은 여성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도치피자는 서울 5대 화덕피자라는 명성에 걸맞게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이탈리아 베수비오 화산석으로 만든 화덕을 사용하고 있다. 나폴리화덕피자를 제대로 만들기 위해 철저한 원칙을 세워 이를 지키며, 최근 10년이나 강남역을 지키고 있으며 그동안의 노력으로 화덕피자의 원조격으로 미식가들의 강남역 맛집 리스트에 포함 되었다. 지금은 강남역 맛집 베스트 10선에 항상 이름을 올리고 있으며, 때로는 긴 줄을 서야만 맛 볼 수 있는 서울 분위기 좋은 맛집으로 추천되곤 한다.


역삼역 맛집 도치피자는 신선한 식재료를 가지고 다양한 요리는 내세우고 있다. 피자, 샐러드, 파스타, 스파게티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데, 어떤 주문을 해도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어 강남역 파스타, 스파게티 맛집으로도 유명해 강남역 주변 맛집을 찾는 직장인들이 점심식사를 위해 많이 찾는다. 그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대표메뉴로는 4가지의 고급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는 꽈뜨로포르마지와 화덕에 구운 별미 파스타 감베리크레마로 강남권의 유행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이곳의 생과일 100%의 주스는 생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어 메인 메뉴와 함께 먹기 좋다. 채소는 당일 배송을 받아서 당일에 모두 소진하는 만큼 최상의 식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최고의 맛과 품질을 구현한다.


역삼동 맛집의 작은 레스토랑으로 시작한 도치피자는 4개의 테이블로 시작해 지금은 역삼역 본점을 포함해 강남점, 장충동의 DDP점, 반포점인 도셰프까지 총 4개의 직영점이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연인과 함께하고 싶은 대표적인 기념일인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나만의 특별한 데이트코스를 계획하신다면 맛은 물론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강남역 4번 출구 맛집 도치피자를 추천한다.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고, 시끌벅적한 강남역 지역에서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발렌타인데이 데이트코스로도 손색이 없다. 이곳에서 나폴리화덕피자와 함께 와인을 함께 즐긴다면 더욱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위치는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27에 있으며 문의는( 02-556-8001 )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