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가누다 베개, 김수현 작가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 제작지원

[=아시아뉴스통신] 김혜연기자 송고시간 2016-02-17 09:00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 브랜드 ‘가누다’(www.kanuda.com) 는 김수현 작가의 복귀작인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의 제작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자료사진.(사진제공=가누다 베개)


지난 2월 13일 첫방송된 <그래, 그런거야>는 드라마 흥행 보증 수표 ‘김수현 작가’의 복귀작으로, 지난 설 연휴 황금시간대에 <그래, 그런거야 : 더비기닝>이라는 특집방송이 따로 편성될 정도로 올 상반기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 중 하나다.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는 ‘대사의 연금술사’ 김수현 작가의 새 드라마로 <세 번 결혼하는 여자>를 만들어냈던 손정현 PD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가족의 문화가 변하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대가족의 한 사람으로 살아가는 것의 의미와, 가족의 이름으로 서로 사랑하고 위로하며 갈등을 극복하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과 가치를 일깨워주는 드라마다.


연기경력 60년차 배우 이순재 부터, 강부자, 양희경, 노주현, 송승환, 정재순, 홍요섭, 김해숙, 임예진, 김정난 등 ‘김수현 사단’이 모여 '진짜 가족 같은' 팀워크를 선보여 앞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가 더욱 증폭되고 있다.


가누다 관계자는 “소지섭, 신민아 주연의 <오 마이 비너스>, 장나라 주연의 <너를 기억해>, 김태희, 주원의 <용팔이>에 이어서 ‘김수현 작가‘ 사단의 <그래, 그런거야>까지 다양한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기능성 베개의 한류 열풍을 이어가고, 소비자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 기능성 베개의 국내 대표 브랜드로 이미지를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사진.(사진제공=가누다 베개)


‘3년 연속 한국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2015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한 가누다의 기능성 베개는 청담역 9번 출구 인근에 가누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스토어 안에는 정형베개, 견인베개 인기 제품뿐만 아니라 차량용 헤드레스트, 허리서포트, 여행용 목베개 등 가누다의 최근 신제품까지 모두 전시되어 있다.


‘가누다’의 홍보대행사 153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 "숙면 가치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드라마를 통한 홍보로 ‘가누다’가 1조 원대 규모로 성장한 국내 수면시장의 선두주자, 대표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해외 진출에도 적극 활용하여 국내는 물론 해외에까지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적극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가누다’ 문의 : 1877-1515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