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아임패스 “공무원시험 더 이상 어려운 도전이 아니다” 고득점블랙박스무료강의제공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재복기자 송고시간 2016-02-18 17:56

아임패스 공무원시험. (사진제공=조민경 기자)

공무원에 대한 처우가 최고수준까지 개선되면서 기업이상 꿈의 직업 일순위로 꼽히고 있다. 그 어느 때보다 공무원 수험생들의 경쟁이 뜨거워지고 있는 분위기다. 특히 취업난이 가중되면서 청년실업률이 증가함에 따라 최근 대학생을 비롯해 졸업생 그리고 주부, 직장인들도 9급공무원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9급공무원은 교육행정직 공무원부터 소방직과 지방직 공무원 우체국 계리직공무원 등 다양하다. 또한 세무직 공무원과 사회복지 간호직 공무원 등 다양한 직렬의 분야가 있기 때문에 자신이 선택하고자 하는 직렬에 맞추어 공부를 하는 체계적인 준비가 필수 요소로 여겨진다. 따라서 관련이 없는 전공을 했더라도 부담 없이 지원하는 사람들도 많다.

공무원시험 핵심과목을 인터넷 무료강의로 유명한 아임패스 카페 (cafe.naver.com/hgtone)에서 시험 전 단기간, 단시간에 최종 마무리를 할 수 있는 "고득점블랙박스"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어 시험 막바지에 들어선 공시생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한권으로 마무리 한다’를 모토로 만들어진 고득점블랙박스. 제공되는 과목으로는 국어, 영어, 한국사, 사회, 행정학 등 필수과목을 비롯한 선택과목의 중요 과목들로 2016년 최신 출제경향에 맞춰 제공되고 있다.

이는  공무원 시험과목에서 당락에 가장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필수과목인 만큼 중요 과목에 있어 공부한 내용의 인지적인 데이터를 어떻게 구축해서 시험장에서 재생을 해내느냐 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공무원공부를 하는 공시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과목인 영어는 아임패스에서 기초영어, 보카22000, 영어독해를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완벽하게 대비가 가능하다.

뿐만아니라 아임패스카페 오늘의 학습코너에서는 과목별 일일학습으로 매일 학습 체크를 할 수 있어 시간 낭비 없이 오롯이 학습에만 열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

아임패스 관계자는 “최근 출제경향에 맞춰 많은 이론과 내용중 시험 출제율이 높은 핵심내용만 추출해 발행한 ‘고득점블랙박스’는 다른 학원이나 인강사이트에서 공부했다고 하더라도 마무리만은 이 한권으로 끝낼 수 있도록 핵심 키워드를 중심으로 합격 포인트를 맞추었다”고 자신감 있게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아임패스 카페(cafe.naver.com/hgtone)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재복 · 조민경 기자 startofdream@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