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서울시 노원구 미용학원가 사이에서 가장 믿고 다닐 수 있는 노원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아시아뉴스통신] 김영주기자 송고시간 2016-02-23 18:03


?

자료사진.(사진제공=크리스챤쇼보)

서울시 노원구의 위치한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이 노원구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가장 기본이 되는 헤어교육과정부터 네일아트, 메이크업, 피부미용 등 대표적인 미용교육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용학원 최초로 입시전문반을 운영 중에 있어, 일반적인 취업을 목적으로한 교육이 아닌 학생의 미래와 진로를 각 분야마다 최고의 자리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강사진을 통해 단순히 자기개발이 아닌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최고의 교육퀄리티를 자랑한다.

노원스타일리스트학원 크리스챤쇼보 노원캠퍼스는 전문적인 1:1대학진학 상담 및 지도를 통해, 수강생이 희망하는 대학진학을 최우선 목표로 모든 교육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대학 미용학과 교수님을 초청하여 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하고 도움이 되는 수시전형안내부터 학과커리큘럼 및 비전까지 디테일하고 정확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어, 실제로 수강생들에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는 평가이다.


실제로 노원메이크업학원 크리스챤쇼보 노원캠퍼스는 다른 학원과는 달리, 일반적인 온라인마케팅보다는 현재 수강하고 있는 수강생과 수료하고 졸업한 학생들로 하여금 자연스러운 입소문마케팅을 중점적으로 진행하여, 믿고 다닐 수 있는 미용학원이라는 타이틀을 내세워 자연스러운 홍보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학원이다. 이런 입소문마케팅을 바탕으로 노원구뿐만 아니라 강북구,중랑구,별내,구리지역에서도 미용을 배우고자 먼 지역에서 수강생들이 믿고 찾아오는 분위기가 자연스레 형성되고 있다.


노원피부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는 뷰티의 메카인 프랑스에 본교를 두고 있으며,42년이라는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최대 미용뷰티아카데미이다. 단순 수강생을 모집하는 일반학원과는 달리, 입시와 취업이라는 확고한 목표를 바탕으로 수료하면 끝나는 교육이 아니라 수료 후부터 시작이라는 책임교육을 목적으로 모든 교육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노원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는 가정형편이 어려운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지원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수강료 부담 때문에 그동안 원하는 미용교육을 받지 못했던 학생들에게 배움에 길을 열어주고 있어 노원구에 있는 학원가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2016년 새 학기를 맞이해, 노원구에 위치한 중.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방과 후 활동인 비긴어게인이라는 무료직업체험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가장 먼저 선택된 학교로는 월계고등학교이다.


월계고등학교 학생들은 방학기간을 이용해 노원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에서 헤어교육과정과 메이크업과정을 통해, 헤어디자이너와 메이크업아티스트라는 직업체험교육을 받아 단순한 간접교육이 아닌 직업으로서 구체적인 학습과 상담을 통해 미용인으로서 확고한 목표를 심어주었다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서울시 노원구를 중심으로 다양한 봉사 활동도 꾸준히 참여해 재능 기부를 하고 있는 이곳은 취업과 입시는 물론 창업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무료 컨설팅의 지원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단순히 마케팅을 내세운 할인이나 이벤트가 아닌 실질적으로 학생들이 더 열심히 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급하고 끊임없이 원장과 강사진 그리고 학생이 함께 노력하며, 더 좋은 실력능력을 갖추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학원내의 모든 교육 과정은 각각의 최고 강사진들로 최상의 수업을 약속하며, 크리스챤쇼보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학생들과 성인들, 취미로 미용을 접하는 모든 이들의 꿈을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노원구와 강북구를 대표하는 크리스챤쇼보 노원캠퍼스는 지하철4호선 노원역 10번과 9번 출구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www.christianchauveaus.co.kr, 전화 02-931-2077 , 카톡문의:노원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로 알아볼 수 있다.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