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반영구화장으로 민낯도 아름답게

[=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16-02-26 17:00

?

자료사진.(사진제공=리앤채움의원)

3월, 본격적인 대학생활을 앞둔 예비 새내기들을 대상으로 한 리서치 조사에서 대학생활을 위해 가장 하고 싶다고 한 것은 ‘외모 가꾸기’ 였는데, 그 중 40%의 여성 응답자가 화장을 진하게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아름다워질 수 있는 반영구 화장에 관심이 있다고 밝혔다.

본격적으로 화장을 하고 아름답게 외모를 가꾸기 시작하는 새내기들에게 최근 반영구화장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 연예인들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민낯이 공개되면서 이러한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그로 인해 쌩얼 미인이라는 신조어도 생겨나게 되었고, 화장을 하지 않아도 커 보이는 눈, 생기 있는 입술, 결이 고르고 짙은 눈썹 등 전체적으로 이목구비가 뚜렷하게 보이는 것 등이 쌩얼 미인의 조건으로 알려지면서 반영구자연눈썹문신, 반영구입술문신, 반영구아이라인문신, 반영구남자눈썹문신, 반영구헤어라인문신 등 반영구화장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반영구화장은 수술이 아닌 간단한 시술로 진행되기 때문에 큰 부담이 없고, 시술 후에는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과거에는 인위적이라는 편견과 화장 눈썹 기법으로 한정되어 있었기 때문에 찾는 사람들이 적었지만 최근에는 다양한 기법으로 이목구비 전체를 아우를 수 있게 되면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 눈썹, 입술, 아이라인, 헤어라인까지 반영구화장이면 OK!

반 영구화장은 기법이 다양해진 만큼 예쁜 민낯의 필수조건으로 자리잡고 있다. 눈썹 숱이 적고 부분적으로 비어 보이거나, 색이 전체적으로 흐린 분들이 많이 찾는 반영구자연눈썹, 화장을 하지 않아도 선명하고 화사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반영구입술문신, 눈을 커 보이게 하고 싶거나 화장을 해도 잘 번지는 사람을 위한 반영구아이라인, 부분탈모나 넓은 이마로 인해 고민이 많은 사람을 위한 반영구헤어라인까지 각 부위별로 예쁜 민낯으로 거듭나기 위한 역할을 하고 있다.

리앤채움의원 반영구화장센터 한나 센터장은 “리앤채움의원에서는 다양한 반영구화장 기법을 통해 민낯으로도 아름다워질 수 있다는 것을 직접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각 시술별로 1:1 개인별 맞춤 반영구화장을 진행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어 “특히 저희 리앤채움의원에서는 자체 연구 개발하여 특허를 받은 시술도구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반영구자연눈썹은 ‘3D 마이크로 엠보 자연눈썹’, 반영구입술문신은 ‘3D 무통 반영구 입술’, 반영구아이라인은 ‘딥 블랙 점막 아이라인’. 반영구헤어라인은 ‘3D 심플 스트로크 헤어라인’ 등 리앤채움의원만의 기법을 통해 시술 하고 있으며, 안전함은 물론 자연스러운 연출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위의 시술들은 최근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많이 찾고 있는데 남성들 역시 개개인의 특성에 맞게 호감형의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리앤채움의원만의 반영구화장기법으로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라고 전했다.

▶ 반영구화장 검증된 의료기관을 통해 진행해야

반영구화장은 성형수술을 하지 않고도 또렷한 이목구비, 이미지 개선 등이 가능하여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우후죽순으로 반영구화장을 진행하는 곳이 많다. 하지만 불법시술을 받게 될 경우 부작용을 겪을 확률이 높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리앤채움의원 반영구화장센터 한나 센터장은 “반영구화장을 고려하고 있다면 검증된 전문의료기관을 통해서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며, 의료진의 풍부한 시술 경험과 환경적인 부분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아야 안전하게 시술이 가능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앤채움의원에서는 봄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용은 리앤채움의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