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에코물산, "바닥 보수·강화의 모든 것, 맡겨주세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은지기자 송고시간 2016-03-14 12:15

에코파트너스에서부터 나날이 발전하는 바닥시공기업으로 호평
파주 A출판 공장 시공사진. (사진제공=에코물산)
콘크리트폴리싱은 바닥을 12단계로 연마해 바닥 안에 들어있는 자갈에서 자연광을 내는 친환경 바닥재를 일컫는데, 기존 콘크리트폴리싱을 보다 전문적이고 완성도 또한 높인 나노플레이트폴리싱이라는 공법을 개발한 회사가 있다.

대전에 위치한 에코물산이 그 주인공이다.

나노플레이트폴리싱은 기존 콘크리트폴리싱을 업그레이드시켜 에코물산 자체에서 개발한 특허공법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바닥시공업계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

아산 C전자 물류창고 폴리싱 시공사진. (사진제공=에코물산)

또 에코물산은 시공법 뿐 아니라 침투성표면강화제인 액상하드너 에코크리트, 바닥 마지막 마감을 코팅하는 바닥보호제 에코씰러 등 자체 개발한 제품으로 완벽한 바닥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에코물산 공무부 임행섭 과장은 "나노플레이트폴리싱은 신규 바닥만 시공이 가능한 것이 아니라 에폭시제거, 우레탄제거, 바닥 면갈이, 동해바닥, 바닥광택 등 리모델링공사에도 시공이 가능하다"며 "업계에서 검증된 바닥보수제인만큼 주차장, 물류창고, 백화점, 공장, 대형마트 등 다양한 곳에서 시공이 이뤄지고 있다"고 전했다.

?

안산 B철강공장 시공사진. (사진제공=에코물산)

에코물산 정광태 대표는 "나노플레이트폴리싱 시공장소는 분진이 발행하지 않아 특히 전자제품 물류창고에 적합하다. 미끄러움도 줄어들고 바퀴소음도 에폭시에 비해 적고 사용기간 또한 영구적이어서 주차장 시공에는 더 없이 좋다"고 자신있게 권했다.

최근에는 가스유해성, 불연성, 친환경 관련 시험 성적서도 나와 무색무취의 친환경 제품으로 인증받은 자연친화적인 나노플레이트폴리싱 시공이 이뤄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

대전 E병원 주차장 시공사진. (사진제공=에코물산)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