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연동중, 직접 기른 채소로 삼겹살 파티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홍근진기자
송고시간 2016-05-19 20:52
?
 |
| 18일?세종시 연동중 학생들이 자신들이 텃밭에서 직접 재배한 채소로 가족과 친구, 선생님들과 함께 삼겹살을 구워 먹는 ‘행복 클래스데이’ 시간을 가졌다.(사진제공=세종시교육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