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강남역 묻지마 살인, 시민들 "얼마나 더 조심해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규리기자 송고시간 2016-05-20 11:14

20일 오전 7시 강남역 10번 출구에서 ‘묻지마 살인’으로 억울하게 생을 마감한 20대 여성을 향한 추모로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포스트잇 글귀를 붙이고 있는 가운데 한 시민이 그녀의 죽음은 그녀의 탓이 아님을 강조하는 글을 남겼다./아시아뉴스통신=박규리 기자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